부모님 통제 심하신분들 계시나요..? 저희집도 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11nnkl
·7년 전
부모님 통제 심하신분들 계시나요..? 저희집도 심한편이라 부모님과 몇번 갈등이 있었습니다.. 요즘 무서운세상이라 걱정하시는건 충분히 이해는갑니다만.. 대학교들어와서부터 지금까지 친구들과 여행을 가본적도 없고 사귀던 남자친구도 부모님께 들킨후 헤어지게 되었고 저녁마다 수시로 오는 영상통화와 매번 저를 의심하시는 것들때문에 너무 숨이막혀요 제가 어렸을땐 성인이되면 꼭 자립적이고 통제받지않고 살아야겠다 생각했는데.. 부모님말씀듣고 졸업까지 기다렸다 어서 빨리 취직해서 독립을 하는게 답일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erose
· 7년 전
저도 대학교와서 취업준비때문에 여행은 꿈도 못꿔봤어요 ㅠㅠ친구들은다놀러가는데 저는 방구석에 처박혀서 취업공부나 하고 있어야하고... 부모님의일방적인 언어폭력도 심했고 우울증이너무심해서...집을나올까 하고 고민도 엄청했었는데 일단 대학교 등록금이나 생활비 지원해주시는건 졸업할때까지 기다리는게 더이득인것같더라구요 당장에 나가고싶은마음이있어도 취직을해야 나가든하는데 대학교다니다 중간에 자퇴를 하던 바로나가면 자기자신만손해인것같아서... 지원해줄때는 다지원받고 졸업하고나서도 취업이 안되면 그땐 어떤식으로든 취업해서 독립하는게 가장 좋은 방안이다 라구 생각하고 지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