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만 먹으면 도대체 왜 그래 아빠는 왜 자꾸 엄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술만 먹으면 도대체 왜 그래 아빠는 왜 자꾸 엄마랑 날 가만 두지 못해서 안달이며 , 왜 자꾸 욕 하고 몇년 전처럼 우릴 폭력으로 다스릴려해? 그리고 엄마 엄마는 그랬지? 술 마시는 이유 다 아빠 때문이라고 그럼 단 한번이라도 딱 한번이라도 날 위해서 술을 끊어 보면 안될까? 나 정말 혼자서 버티기 너무 힘들어 이제 경찰에 신고 한번만 더 하면 강제 이혼이야 엄마,아빠 제발 나도 이젠 화목한 가정에서 살아보면 안될까? 내 나이 이제 겨우 14살이야 혼자 감당 하기엔 너무 버거워 아니 더이상은 못 버티겠어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dvogue
· 7년 전
저는 어릴적에 아빠가 술은 안 먹었지만 거의 매일 엄마랑 저를 쥐잡듯 때렸어요. 그래서 엄마는 제가 초4일때 집나가 버리고 저는 중2때까지 아빠랑 새엄마랑 살다가 다시 친엄마와 살게 되었죠. 엄마는 다른 남자와 재혼한 상태였구요. 그런데 문제는 엄마가 알콜중독자 수준이 되어서 거의 매일 친구들하고 술 먹고 밤에 들어와서는 본인이 잠들때까지 저를 괴롭혔어요. 나가서 외박하고 담날에 올때도 있었기 때문에 차라리 오늘 안들어 왔으면하고 매일 바랬답니다. 가족이 남보다 못할때가 있는것 같아요. 부모님에게 사랑도 받지 못하고 큰 저는 남도 사랑하지 못하고 본인도 사랑하지 못하는 겁많고 자존감 낮은 사람이 되버렸어요. 고치려고 해***만 매일 우울하네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