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언니의 눈물을 내가 성인이 된 후 처음 보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오늘 언니의 눈물을 내가 성인이 된 후 처음 보았다. 그동안 우리 언니가 아빠 대신 가장으로서 짊어져야했던 그 무거운 짐을 이제서야 그 실체를 보게 된 내가 너무 한심하고 찌질하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언니가 학교에서 그런 수모를 당하면서 학교생활을 하고 있는줄 꿈에도 몰랐고 내가 대학 1, 2학년 때 받았던 수모를 울 언니는 졸업학년이 되어서야 더 아프게 더 깊게 수모를 당했다. 외국에서 공부한다는 것이 이렇게 치욕스러웠던 적은 오늘이 처음이고 아마 더 심해지겠지? 어디나 따라붙는 인종차별. 편견---외국인이라서 코리아인이라서. 한국인이라서. 황인종이라서. 근데. 오늘은 너무 심했다. 어떻게 톡으로 문자로 사람에게 그렇게 무자비한 상처를 줄 수 있는지. 그 실체를 보고 난 경악을 했고 너무 실망스러웠다. 내가 이런 부류의 사람들이 사는 곳에서 유학을 한다는 것이 이렇게 실망스러웠던 적이 아마 이번이 처음일거다. 오늘 나는 나의 히어로이자 우리 집 가장이 무너지는 것을 보았다. 내 히어로가 처음으로. 죽고 싶다는 말을 했다. 너무 무섭다. 계속 기도할 뿐이다. 우리 언니가 이 시련과 고통을 잘 견뎌내고 상처받지 않게 해달라고. 언니가 더 이상 아파하지 않게 해달라고. 마카님들. 우리 언니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우리 언니 초성이 ㅈㅇㅈ 인데요. 실명 거론할 순 없으니 이렇게라도 제발 기도해주세요. 우리 언니 잘못되면 저 못살아요.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pgpgp1
· 7년 전
개념없는 사람들때문에 소중한 언니가 상처받는게 속상하죠 ㅠㅠ 글만봐도 언니가 얼마나 힘들어 하실지 눈에 보여요 . 동생분과 언니가 행복하길 기도할게요~!! 항상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tween
· 7년 전
ㅈㅇㅈ님 힘든일 동생과 대화두하시고 서로의지하며 이겨내셨음좋겠어요 나중엔 더강해져서 어떤모욕에도 흔들리지읺는 분이되셧슴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duadl0520
· 7년 전
기도할게요..! 요새도 그렇게 한국인들 차별하는 곳이 있구나.. 제발 앞으로는 두분다 꽃길만 걷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