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갈등이 너무 심합니다.. 가정폭력으로 제가 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가족갈등이 너무 심합니다.. 가정폭력으로 제가 어릴적 이혼하시고 지금은 엄마랑 살고 있는데.. 어릴적부터 아빠란 사람에게서 상처를 너무 받으며 살았었어요. 니가 외모가 되냐 몸매가 되냐, 넌 공부로 승부봐야한다. 몸팔러갈래? 이런 얘기도 들었고.. 상을 타도 쓸데없다고 뭐라하고 니 낳을 생각없었는데 낙태시킬라 한거 불쌍해서 낳은거다 등등... 이런 모진 말들을 초등학생때부터 들어왔어서 자존감은 이미 땅바닥에 쳐박혀있구요.. 성희롱, 폭력, 욕설, 무시.. 더한것도 당했습니다. 수치스럽고 죽고싶은데 엄마랑 동생보고 악물고 산거고.. 트라우마가 심해서 친구든 가족이든 작은 스킨쉽만 해도 온몸에 소름이 끼칩니다.. 저한테 아빠란 존재는 혐오 그이상이에요.. 엄마도 이사실을 다아시는데.. 요새 엄마와 자주 싸우게 됐거든요. 근데 엄마 화날때마다 그사람 얘길 꺼냅니다... 엄마한테 복수하려고 너희 아빠가 세뇌시켜서 보낸거같다고. 싸우는 원인도 별거 아닌걸로 시작해서 감정 상하면 서로 막 화내다가 저런 독설이 돌아오더라고요.. 엄마도 그인간하고 살면서 폭력당하고 살았는데 왜 저보곤 긍정적인 사고로 바꿀 생각을 안하녜요.. 엄마도 힘들어도 긍정적으로 산다고.. 긍정.. 중요하죠. 머리론 이미 아는데 부모에 대한 원망이 너무 컸어서 단번에 바꾸는게 쉽지가 않은거같아요.. 매번 싸울때마다 그사람 얘기나오는데 그범죄자랑 같은 사람 취급할때마다 자살하고 싶어집니다.. 가족상담 받아보려했는데 가격도 무시무시하더라구요.. 제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3b6d6b8906b540f4234 그런거같아요ㅠ 엄마랑 살고부터는 하루에 한번씩 대화는 꽤 한다고 생각하는데.. 뭔가 의견차이도 좀 심하고하니 답답하네요ㅠㅠ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