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항상 집안 표적이 되는 것 같아요. 동생들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저는 항상 집안 표적이 되는 것 같아요. 동생들이 같은 행동을 해도 저는 항상 배로 혼나고 욕하고... 이세상 욕은 다 들어본 것 같아요. 초등학교 때는 준비물 잃어버려서 짜증냈다고 학교에 못가게하고 문제가 어려워서 못 풀었더니 문제집 찢어버리고... 그렇게 끝나면 모를까 항상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되돌아오고. 19살이 된 지금도 변함이 없어요. 일주일에 단 하루 집에 있는데 집안일 도와준다 했다고 어떻게 집안일을 '도와준다' 말할 수 있냐고 화를 내고. 쉬는 날이면 설거지하고 제가 먹을거 알아서 차려먹고 집안 청소기 돌리고 장보러 갈 때 무거운 거 들러 따라가고... 뭘 어떻게 더 말하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생들은 자리에서 움직이지도 공부도 아무것도 안해도 아무 소리 안하면서 저한테 와서 어떤 인간 하나도 와서 안도와준다 하고. 저도 매일 노는 것도 아니고 매일 아침 6시도 안되서 일어나서 공부하러 나가는데 어떻게 더 행동해야 할까요. 제가 다른 집애들에 비해 정말 안 도와주는 편인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00NRISE
· 7년 전
많이 도와주시는거 같은데요 동생들은 아무것도 안하는데 왜 글쓴님한테만 와서 자꾸 뭐라고 하시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