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성이 차별받는부분을 중간중간 일상생활중 엄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신감]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yrn
·7년 전
난 여성이 차별받는부분을 중간중간 일상생활중 엄마와 말했고. 엄만 쓸데없는소리랬다.예민한거랬다.그래서 그렇게알고 내 모든 생각을 억압하면서 자신감.자존감없게1년을살았고.이번 미투 사건으로 좀 더 세밀하고 깊게 알아봐서.*** 이란 단어가 페미니스트에 더럽게 쓰이고있는걸 알았다.그리고 난 페미니스트다.이제 내가당한 일들을 더이상 당하지 않고.당하지 않게 하고싶다.***소리를 기본으로 들어야겠지.같은 여자에게도 무시당하고 억압당하고 예민하고 이상한애만 됐지. 난 절대 '변질된'페미니스트는 안될거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aaaaaaa
· 7년 전
여자남자 흑인백인 그런것들은 그저 '차별'이죠 당신이 변질되지도 이상한것도 아니예요 사람은 누구나 존중받아야 맞당해요 페미니스트는 이상한게아니라 대단한게 아닐까요?전 그걸보고 이상하거나 싫어하는사람들이 이상해보여요 저도 성차별을 무진장싫어해요 보통 한국이 성차별을 어렸을때부터보이잖아요 그래서 저도 그런 성차별이 싫어 매번 말하지만 저희집은 성차별을 당연하다는듯이 받아들여 전 차별이 이상하다생각해요 왜 같은사람인데 구분을하죠?왜 여자가 더약하다고 더 조숙하다고 더 조용해한다고 말할까요?사람마다 인격이 있고 성격이 다르고 생각하는게 다른데 왜 똑같이 만들려고할까요?지금 현대가 이상한게아닐까요?왜 현대사회에서 맞는말을하는사람을 페미니스트라고 할까요 맞는말을하는거 뿐이지 않나요 절대 이상하지도 변질되지도 않았어요 지금 pyrn님을 보고 무시하거나 이상하다고 하시는분들이 변해야한다고생각해요 절대 억압당하지말고 현대사회의 인식을 바꿔야해요!!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hermit
· 7년 전
우리의 어머니들도 여성차별의 피해자인데... 많은 엄마들이 스스로가 피해자였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못하시고, 그 사상 그대로 차별의 가해자까지 되어버리시는것 같아 먹먹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yrn (글쓴이)
· 7년 전
@haaaaaaaa 홧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pyrn (글쓴이)
· 7년 전
@thehermit 그러게요...딸한테도 대물림해주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hermit
· 7년 전
아쉬운대로, 그런건 우리의 대에서 끊어봐요! (만약, 부모가 된다면요.) 우리는 무려 '마카님'이니까요! =) 너무 상처받으시지 마시고, 좋은밤 좋은휴일 되시기를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