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그랬듯이 심기가 불편하다는 이유로 아빠한테 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늘 그랬듯이 심기가 불편하다는 이유로 아빠한테 화풀이를 당하다가 제 내성적인 성격을 공격하길래 어렸을때 왕따당했던 이야기를 했더니 옛날일을 왜 아직까지 들먹이냐고 왕따가 그립냐는 소리를 하더군요 나중에는 엄마가 듣다 듣다 빡쳐서 저보고 대담하게 집 나가라는 소리를 했습니다 그래서 목요일까지는 친척집에서 있다가 금요일에 자취방 갑니다 저 이제 아빠***한테서 독립합니다 축하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1013
· 7년 전
어떻게 그런 이야기를.. 누군가님. 그런소리는 빨리 잊으세요 정말 아무 쓸데없는 이야기니까요. 어떤이야기를 해드려야하는지 머뭇거려지네요. 나쁜 소리 들을수록 마음을 더 굳건히 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g1013 그냥 축하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논리적으로 그***한테 퍼붓다가 못받아치는거 보고 나왔거든여! 그리구 2차 가해 하지말라면서 나왔습니다 앞으로 다신 안볼거라 생각하니 속이 다 시원하네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iter9107
· 7년 전
그런 독립의 소리가 반갑네요 제게도 벗어날 것들이 있어 이런 것들이 부럽기만 합니다 그동안 잘 견디신 거 수고하셨습니다 당신의 독립이 찬란했으면 좋겠네요 아자!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writer9107 아자아자! 마카님도 힘든것들에서 벗어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1banin
· 7년 전
잊지마세요. 똑같이 갚아주는겁니다. 능력없고 늙었을때 무시당하는 고통이 얼마나 힘든지 , 또 얼마나 고독하고 ***같은지 직접 경험해봐야 깨달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