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난 행복해하면 안되는걸까..? 언제부턴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행]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왜.. 난 행복해하면 안되는걸까..? 언제부턴가..나는 "행복"이라는 단어에 겁이났다. 언제부턴가 나는"행운"이라는말이 거리감을 느꼈다. 나는 "하늘위에"라는 말도 거리감이있고 겁이난다. 남들이 소소하면서 웃으면 자주 말하는말 들이 나는 그 말들에대해 거리감을 느낀다. 나는 이미 불행에 익숙해졌고 불행에 찌들었고 밑바닥에서 더 밑바닥으로 떨어져가고있다. "하늘위""행운""행복" 나도 느끼고싶다. 나는 얼마전에 "나"를 포기했다. 이 더러운 역경속에서 무엇하나 작은 깨끗한곳이 없는 이더러운 역경속에서 난 뭘 바라는걸까.. 너무 힘들다. 더이상 이 더러운곳에 더 파뭍히기싫다. 그래서 매일밤 엄마 아빠 탓을했다. 매일밤 자해를 했다. 피부가 약해서 3달 지난것도 아직 선명히 남아있다. 이제 더이상 엄마아빠탓도 하기싫고 이역경에 찌들어있기도 싫다. 지금도 이 세상이 뭐가 그리좋다고.. 난간에 꼭 붙잡고있다. 이제 이것도 놔버릴 시간이 온다.. 별로 무섭지는 않다. 내가 이 아픔을 계속되느니 그냥 한번 아픔을 받고 말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jpypt
· 7년 전
행복해도 괜찮아요. 너무너무 힘들어서 행복할 자신이 없어도 괜찮아요. 좋은 일만 있어서 살아가는 사람은 거의 없을 거예요. 늦지 않았어요. 세상엔 아직 당신이 발견하지 못한 작은 행복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러니 놓지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