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우울증인걸의심해본적은있었어요 나는다른사람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adnothappy
·7년 전
언젠가우울증인걸의심해본적은있었어요 나는다른사람과는조금다르구나라고... 하지만확실하게우울증이라고생각해본적이없었네요 그래도여기마인드카페에서글을쓰면서확신할수있게되었어요.. "나우울증이구나......" 그런데도정신과마음,몸이한꺼번에무너져감에도불구하고 부모님께나우울증인것같다고말을못하겠어요... 매일저에게자신이힘들다는애기만해주세요.. 예를들면돈이나 그냥자신이힘들다고비교를하며, 말을해도이해를못해주시고 결국에는아무일도없다는듯이자기애기만해주세요..... 주의에믿을사람이없어요... 너무괴로워요.. 여기에댓글달아주시는분들께도미안해져서, 아무것도못하고공상에빠져눈물만흘리고있네요... 부모님께솔직하게말하고싶은데의지가약해서말을못하겠어요... "미안해요제가많이답답한아이라서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eePark
· 7년 전
부모님께 꼭 말하세요. 그리고 그게 안 되면 주위에 도움을 청하시고 무조건 병원에 내원하세요. 안 그러면 병이 커지고 더 힘들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mongi
· 7년 전
우울증에 너무 겁 먹지 마세요. 우울증은 마음의 감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점점 쌓여서 큰 병이 되기 때문에 그때 그때 마음 관리 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부모님은 본인의 일이 아니셔서 정확하게 말하지 않으면 모르실 수 밖에 없으니 진지하게 얘기해보는게 어떨까요? 만약 주변 사람이나 부모님께 얘기하기가 어렵고 힘들다면, 무료상담센터도 많으니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그것도 어렵다면 마카로 와서 하고 싶은 얘기 다 해보세요. 우울함이 클 때는 혼자서 해결하려하기보다, 여러 사람들이랑 얘기하는게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요. 힘들거나 우울하거나 나쁜 생각에 괴로울 때 글 남겨주세요 기다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