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학업 문제로 헤어지자고 말한 뒤 삼개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학업]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남자친구가 학업 문제로 헤어지자고 말한 뒤 삼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정말 미안하다고, 많이 좋아했다고, 사정상 어쩔수 없다고 했습니다. 저는 친구로 남고 싶었지만 그 친구가 절 봐도 무시하고 인사도 받지 않고, 페북 친구도 끊어버린 모습을 보고 단념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정을 떼려고 했던 거 같아요. 제가 기다리면 안 되냐고 물어도 봤었는데 거절했습니다. 성격상 미안해서였겠죠. 근데 요 며칠새 말도 먼저 걸고, 다시 친해지려는 모습을 보여요. 사정상 과제 좀 도와달라고 제가 먼저 말을 걸었는데 예전처럼 정말 자연스럽게 이야기하면서 과제도 정성껏 도와줬습니다. 분명 미련 접었는데, 이런 모습을 보니 왜 다시 흔들리는 걸까요. 이 친구는 저한테 왜 이러는 걸까요. 이제 완전히 미련을 떨쳐내서 자연스럽게 대하는 걸까요? 그런데 저도 모르게 눈길을 많이 줬나 봅니다. 느낀 건지, 요즘은 다시 태도가 차갑네요. 친구들이랑 제가 이야기할때 제가 조금만 애교스러운 목소리를 내면 이어폰을 바로 끼기도 하고요. 제가 부담스러운 걸까요? 싫은 걸까요? 힘들어요. 그만해야 하는걸 잘 알고 있지만, 마음대로 잘 되지 않네요. 힘들어요, 많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oiiii
· 7년 전
남자분보다 마카님이 많이 좋아하셨구나... 원래 더사랑하는쪽이 지는법이래요.. 마카님 마음이 이앞으로 더이상 그 남자분에게 흔들리지않았음하네요ㅠ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aoiiii 지금 걔는 어떤 생각일지 궁금해요. 생각 안하려 해도 은근히 신경쓰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