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0살 남자입니다, 며칠전에 여자친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hoii89
·7년 전
안녕하세요? 30살 남자입니다, 며칠전에 여자친구랑 헤어지고나서 너무 답답하고 힘든데 털어놓고 상담받을사람이 없어서 상담받을곳을 찾던중 발견하여 이렇게 상담부탁드려요.. 여자친구랑 올초에 소개로 만나서 만난지 10일만에 사귀기 시작했어요, 처음에 연상인 여자친구의 야무지고 똑부러진 모습이 매력으로 느껴졌고 여자친구는 저의 자상하고 잘맞춰주는 모습이 좋아서 서로 참 잘맞는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여자친구는 우유부단하고 모든지 일을 똑부러지게 하지못하는 저때문에 답답해하기 시작했고 자기 입장만 생각하고 자기중이 강한 여자친구때문에 저는 힘들어하기 시작했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ii89 (글쓴이)
· 7년 전
그리고 최근들어 거의 주말마다 싸우고 헤어지고 다시 화해하고를 반복했어요, 사실 여자친구가 카페를 운영중인데 일적으로 워낙 완벽주의여서 알바생들이 있어도 믿고 맡기지 못합니다. 그래서 여자친구랑 200일넘게 만나면서 정말 유일하게 쉬었던날이 올해초 설날과 얼마전 추석 딱 이틀이었고 그외에 매주 주말이니 휴일 모두 여자친구나 저나 카페일을 했어요. 저도 평일에는 퇴근하고 바로 일을 도와주고 주말이나 휴일 빠짐없이 일을 도와주었는데 주말 점심타임에는 항상 여자친구와 저 둘이서만 일을했고 이때가 매주 고비였어요. 워낙 바쁜타임이기도하고 또 제가 성격상 느긋하고 행동이 빠르지않기 때문에 이때 실수가 잦고 그때마다 여자친구가 짜증을 많이 냈어요. 제 입장에서는 나도 도와주겠다고 같이 고생하고있는데 짜증내고 안좋은소리를 들으니 서운해서 같이 짜증을내고 손님응대도 친절하게 안하게되었고 이거때문에 매주 싸웠고 그때마다 일적으로도 너무 지쳐있는데 사랑싸움까지하니 여자친구가 너무 힘들어했어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제가 정말 고치고 짜증받아주고 잘해보기로 했는데 결국 또 같은일로 싸워서 헤어졌어요. 이번엔 여자친구가 확고한거 같아요. 사실 여자친구가 몇년전 유일하게 의지했던 아***가 돌아가시고 다른 가족들과는 사이가 좋지 않아서 저에게 많이 의지했고 저만 믿고 힘든상황을 버티고 있었는데 이제 저랑 끝난다면 혼자 절망하고 외롭게 지낼거에요, 나쁜 마음을 먹을지도 모를정도로 힘들어하고 있을거에요. 다시 돌아가고싶은데 반복되는 싸움의 해결방법을 찾고 돌아가고싶어요, 정말 해결방법을 찾아서 더이상의 싸움없이 잘지낼수 없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tlantic
· 7년 전
여자친구와 대화를 깊게 해보세요. 솔직히 글쓴이님이 자원봉사자는 아니잖아요? 글쓴이님이 지금 사랑을 하는건지 동정을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너무 힘들어보이시기도 하고 여자친구를 동정하시는 것 같기도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ii89 (글쓴이)
· 7년 전
@Atlantic @Atlantic 여러 감정이 들어요, 이렇게 희생하는 내맘을 몰라줘서 원망스럽다가도 여자친구는 오죽 힘들까 안쓰럽고 서로를 위해 그만두는게 맞는거같다가도 이대로 혼자 내버려둘수는 없기도하고...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