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저 멀쩡한 귀 잃게 생겼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kzkdktl
·7년 전
여러분들 저 멀쩡한 귀 잃게 생겼어요~~~!!! 의사한테 가봤더니 의사가 데*** 중 두개가 30 데*** 아래로 떨어졌다고 하나만 더 떨어졌으면 응급실 이행 할뻔 했다고 약까지 줬어요~~~!!! 근데 이게 제 잘못으로 잃은거면 모르겠는데 스트레스성 체력 부족 이 원인이래요!!!! 어제는 원장쌤이 너 진짜 큰일났다고 곧 면접인데 어쩔거냐는 말까지 심각하게 하셨는데 의사는 저더러 쉬래요!!! 제가 어떻게 해야 할까욥!!!!! 그냥 죽는게 답일까요!!@ 밖에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게 꼭 제 인생같네요 하ㅏㅏㅏ하하하하하하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koeko
· 7년 전
이해는 합니다. 그냥 쉬세요. 대학인지 직장인지 모르지만 건강 잃으면 아무것도 없습니다. 한번 잃어봐서 압니다. 그 뒤로는 운동도 하고 자기관리도 하면서 공부하지만 그러다 인생이 망가집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zkdktl (글쓴이)
· 7년 전
@ekoeko 감사합니다. 재발 가능성은 있다고 하셨지만 지금은 다 나아서 잘 들려요. 펑펑울고 5일정도 링겔맞고 약먹으면서 느낀건데 ekoeko님 말이 맞아요. 내가 지금 입시 때문에 이게 뭐하는 짓인가...싶더라구요. 다행히 장애까진 안갔지만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든 휴식이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koeko
· 7년 전
저는 이번 4월에 일하고 공부 병행하면서 기력이 완전히 탈진되어 두달을 고생했습니다. 병원에서는 약도 없더라고요. 영양링거하고 항생제 종류의 약 정도였죠. 그 뒤로 공부하면서도 운동합니다. 마카님은 아직 젊고 기회가 많잖아요.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zkdktl (글쓴이)
· 7년 전
@ekoeko 다행히 지금은 다 나아서 다시 입시 준비하고 있어욤! 재발가능성이 있다고 불길한(?) 말을 하셨지만 몸 관리 잘하면 괜찮을거라고 믿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koeko
· 7년 전
힘내요~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