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미용업계에서 일을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사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전 미용업계에서 일을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사장이구요.. 일하다 자연스럽게 만나게 됬습니다 사내커플이고 비밀연애중입니다 요즘 경기가 좋지 않은것도 있고 좀 전반적으로 매출도 많이 떨어져 저도 남친도 기분이 계속 다운되있는 상태입니다 고객수도 줄어들고 조용하니 저도 힘빠지고 나태해지더라구요 같은 일을 하다보니 남친은 응원보다는 나도 다 겪어온일이다 니가 변해야지라고 더 열심히 하라고 다그치기만 하니 우울해지고... 원래가 잘해도 칭찬을 잘 안하는 성격이라 이해는 하지만 저도 힘들거나 위로받고 싶을땐 남친이 못해주니 서운해지더군요 부담없이 하던 연락도 남친표정이 내내 어두우니 하기가 그렇더라구요..남친도 잘 안하고.. 통화를 해도 예전같지 않습니다 다시 정신차리고 열심히는 하고있지만 여전히 힘듭니다 남친이 힘들어하는 이유에 저도 포함되있으니 뭐라 위로해야 될지도 모르겠고.. 힘내라고 말하는것도 우스운것같고.. 어떻게 회복을 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1del
· 7년 전
여행 ㄱㄱ 분위기 전환이 필요해 보입니다. 공간이 바뀌면 나누는 대화도 받아들여지는 마음도 더 깊어질꺼라 생각해요. 짧게라도 다녀오심은...? ㅎㅎ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