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아주 어렸을 적 부터 지금까지 겪었던 일들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밤에 아주 어렸을 적 부터 지금까지 겪었던 일들이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좋았던 기억,고통스런 기억 할거 없이 너무 세세하고 생생하게 대사하나 동작하나 그때 겪었던 감정들까지 다 떠올라요. 눈앞에 있는 것처럼요. 매일은 아니지만 자주 그래요. 그럴때마다 눈물이 몇시간은 멈추지 않고 통곡해요. 그렇게 몇시간을 울다보면 날이 밝거나 탈진해요. 그냥 갑자기 그래요. 특히 자기전에 아무 이유없이. 너무 고통스럽고 힘들어요. 기억하기 싫은 일까지 너무 생생하게 다가오니까. 혹시 이런 병명이 있나요? 제가 어떤 질환을 앓고 있는 건 아닌지 궁금해요. 저같은 현상을 겪으시는 분들이 있으신가요? 증상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x333
· 7년 전
죄송하지만 들어본적이 없습니다. 얼마나 지속된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우울증 증세의 일부중 그런 현상이 있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ox333 답변 감사합니다. 확실하게 증상이 시작된지는 4년쯤 된 것 같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x333
· 7년 전
전문의는 아니지만 시기가 너무 오래 되신것 같아요. 그렇게는 정상적인 삶을 사실수 없을거에요. 수고스러우시겠지만 여러병원을 내원하시더라도 꼭 병명과 치료를 받으세요. 인터넷검색은 마카님 스스로 해보셨을텐데 아직 모르신다면 많이 희귀한 증상인듯 보이네요. 병원과 의사분들 여러곳, 여러명에게 물어봐서 꼭 아시는분을 찾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ox333 이렇게 친절한 답변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검색을 해보아도 나오지 않아 답답했는데 그냥 두고 볼 일은 아닌가봐요. 이정도로 병원을 찾아도 되나 고민 많이 했는데 용기를 얻었습니다. 방문해봐야겠네요. 다시 한 번 너무 감사드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ox333
· 7년 전
당연히 가셔야합니다. 음.. 불면증을 독감정도로 본다면 마카님 증세는 만성위궤양정도로 보이네요. 그런식으로 생각하시고 내과방문하시듯 방문해보세요. 4년이면 너무 오랜기간동안 고통받으셨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ox333 뭔가 아직 병원을 방문하지 않았는데도 혼자 끙끙 앓던 부분을 만성위궤양으로 비유해주시고 제가 받은 고통을 조금이라도 누군가 알아준 것 같아서 위로받은 기분이네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tqlc
· 7년 전
마음의 병에 걸리신것 같습니다. 제가 심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들때 그랬거든요. 정말 4시간이상 울고 불면증에 시달리고. 너무 힘들어 제발 살려달라며 심리상담을 찾아갔었습니다. 4년이라니 정말 힘드셨을텐데 어떻게 버티셨는지. 우선 정신과든 심리상담이든 원인을 알아내 치료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