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1살 여자입니다 몇일전에 4살차이인 25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저는 21살 여자입니다 몇일전에 4살차이인 25살 남자친구와 1주년을 맞이했어요 저는 직장인이고 남자친구는 아직 취업준비생입니다 장거리연애이구요 저는 교대를 돌아서 남자친구가 집에있기 때문에 1~2주에 2일씩봐요 저는 남자친구 여자 관계에 엄청 집착하는 스타일이예요 그래서 남자친구도 지친다고 말한적이 많아요 제가 이렇게 집착하게된 이유는 2번의 사건이 있었어요 올해 초에 남자친구가 친구하고 술마신다고하고 어플로 20살 여자애랑 술을마셨더라고요 연애 상담했데요 그 시기에 저랑 엄청 싸웠던 시기였어요 누누히 제가 전에만난 남자들도 여자문제 때문에 너무 힘들었다고 내가 여사친들이랑 연락하는거 많이 제제해도 이해해달라고했어요 다른 사람들은 별거아니라고 생각할수있지만 저는 너무 충격이고 배신감이 컸어요 그래서 엄청 싸우고 제가 좋아하는 마음이 더 커서 넘어갔습니다 대신 저는 더 의심하게되고 집착이 심해졌어요 그런데 몇일 전 1주년을 맞이한 날에 통화목록을 보니 어떤 여자와 페이스톡을 1시간씩 한기록이 있더군요 누구냐고 물어보니 모르는사람이라고 자꾸 그러길래 페이스톡기록은 뭐냐고 제대로 말하라고 계속 그랬더니 그제서야 그냥 아는친구라고 하더군요 처음들어보는 이름이여서 고등학교친구냐니까 작년 초에 절만나기전에 술먹다가 만난여자래요 왜 연락했냐니까 안부물었다고 하네요 안부를 밤에 페이스톡으로 몇일간 30분씩 40분씩 물어보는가봐요 남저친구한테 엄청나게 욕했어요 마음같아선 헤어지고싶어요 정말 근데 제가 정이 너무많은 사람이예요 헤어지면 너무 슬플거같고 계속 만나면 더의심하고 제 속만 상할거같아요..제가 아직 어려서 생각이 어린걸까요 어떡하면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nytime
· 7년 전
ㅠㅠ..울며겨자먹기로 정때내셔야되요..여자친구 모르게 다른여자 만나는건 바람입니다ㅠㅠ바람 절대 못고쳐요..바람 안핀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핀사람은 없죠..저도 전남친 여자문제 때문에 헤어졌어요 남친 집에 여자흔적이 점점 쌓이더라고요 그 원인을 저한테찾고 저자신을 계속 깍아내리게 되더라고요 혼자 끙끙앓고 상처받고 반복하면 피폐해져요..ㅠㅠ글쓴이님 아껴주고 님만바라보는 남자 많습니다 화이팅이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330a
· 7년 전
음... 이유가 뭐든 다른 이성의 흔적은 관계를 악화 ***기만 해요. 글쓴이님이 어려서 그런게 아니에요. 당연한거에요. 애초에 여자 관계에 엄격해진 원인 제공을 남자친구분이 한 것 같아요. 3-40분씩 통화 하는건 저도 그저 성별만 다른 친구랑 몇시간씩 통화하곤 하지만 그걸 애인한테 먼저 양해 구하지 않는다면 어느정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그냥 천천히 마음 정리 하시는게 어떤가싶습니다. 혼자 의심하고 끙끙대며 생각하고 하는 연애가 길어지면 자존감도 무척 떨어지고 정신적으로 많이 피폐해지거든요... 하지만 선택은 글쓴이님이 하시는거니 어떤 선택을 하시던 좋은 방향으로 이뤄지길 바라고 응원하겠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manytime 조언 감사해요.. 이번에 만나서 정리하려고해요 얼굴보고 얘기하는게 좋을거같아서요 얼굴보면 마음 약해질거같지만 마음 굳게먹고 얘기하고오겠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12330a 벌써 피폐해지는거같네요.. 항상 저만 안달난거같아요 여자문제로 싸울때마다 제가 헤어지자해놓고 또 어느새 제가 먼저 연락하고있더라고요 다시는 그러지말아달라고.. 조언 감사합니다.. 잘해결해보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zJ
· 7년 전
저도 누군가님과 비슷한 나이대에요. 제 전남자친구도 저 몰래 여자애들이랑 만나고 축제도 같이가고 술도 같이마시고 그러다 결국 바람나서 차였어요... 더 늦기전에 정떼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더군다나 어플로 만난 여자들이라니... 이미 지금도 바람을 피고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조금은 드네요ㅠㅠ 누군가님은 더 사랑받은 자격이 있어요ㅠㅠ 믿음이 이미 깨져버렸는데 지속할 필요가 있을까요? 누군가님도 어쩌면 답을 이미 알고계실지도 모르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