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안녕하세요. 대학교 3학년 학생입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안녕하세요. 대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ㅠ 오늘 개강했는데 첫 날부터 교수님들께서 과제를 폭탄으로 내주셔서 멘붕이 왔는데, 저 때문에 제가 맡은 학과 일이 살짝 꼬여서 속이 쓰리네요. 그래도 그 일이 나름 해결되긴 했는데, 아직도 저 때문에 발생했다는 생각에 소리 지르고 싶고, 울고 싶고, 미쳐 버릴 것 같아요. 완벽주의 성향 때문에 남들에게 폐 끼치는 걸 극도로 싫어하는 저라 세상 살아가면서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없다는 건 알지만, 그래도 이럴 땐 그 생각이 잘 안들어요ㅠㅠ 괜히 저 때문에 여러 사람들이 신경쓰이게 만들고, 좋은 하루가 될 수 있었는데 그렇지 않고, 그런 생각들 때문에 이따 잠도 못 잘 것 같아요. 이런 생각 빨리 떨칠 수 있는 게 뭘까요? 다른 일 하다가도 이 생각이 자꾸 들어 아무 것도 못하고 있어요ㅠㅠ 이런 우울을 잠재울 수 있는 방법이 있긴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stmejust
· 7년 전
사람은 누구나 불안하고 불완전합니다. 님도 남도 예외일 순 없지요. 때론 폐를 끼치고 때론 도움을 주고, 때론 함께 웃고 때론 서로 화내고, 그렇게 살아가는 것이겠지요. 자신을 조금 더 받아들이고 감정을 놓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