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몸을 도화지로 만들고 싶어요. 스트레스 받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나의 몸을 도화지로 만들고 싶어요. 스트레스 받을 때 마다 타투를 하나씩 세겨 넣고 싶어요. 전 죽고 싶어도 용기가 없어서 자해는 못하겠어요 그 대신 타투를 함으로써 내 몸에 생채기를 낼래요 타투도 어쨌든 몸에 상처를 내는 것이니깐요 저 좀 많이 이상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0thin
· 7년 전
타인으로써 이상하다고 말하기엔 좀 그렇지만. 작성자께서 글의 카테고리를 [정신건강] 으로 정하신 걸 보아하니 본인의 문제를 알고 계신 것 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moo1510
· 7년 전
멋있어요. 지금은 생채기라고 생각하겠지만 나중에 돌아보면 하나의 예술이겠죠. 두려워서 자해조차 못했다고 생각하겠지만 힘든 순간을 이겨냈다는 훈장이지 않을까요? 응원할게요. 도화지에 그려질 멋진 작품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527
· 7년 전
온 몸을 타투로 매운 사람들도 있잖아요 이상하지 않아요 누가 보면 자해같이 보일수도 누가보면 아트같이 보일수도 남 시선은 신경쓰지 말아요 내몸은 내꺼니까 그 누구한테 평가받으려고 있는게 아닌 내 몸이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kuzneta
· 7년 전
정상 비정상의 기준은 스스로가 정하는 거죠.. 제가 볼 땐 이상하지 않아요. 글쓴이님이 보시기엔 어떤데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다들 댓글 감사합니다. 당신들 덕분에 눈물이 났어요. 어쩌면 저도 제가 제 자신이 힘들다는 걸 알고 있지만 얘써 부정하려고 했던걸지 몰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008
· 7년 전
타투 좋죠 이왕하는거 글쓴이님께 의미있는거로 하는거 어때요? 스트레스를 푸는 용도로 시작할지몰라도 글쓴이님이 좋아하는 구절, 그림을 새겨넣으신다면 또 다른 활력이 되지않을까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yar
· 7년 전
예쁜 그림을 보는게 아픈 상처를 보는 것 보단 낫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