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나를 좋은사람이라 그러고 고칠 점도 없다고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다 나를 좋은사람이라 그러고 고칠 점도 없다고 그러는데 왜 주변에 진정한 친구는 없는 느낌일까? 제일 친한 친구하나 없는 내가 안타까워 뭐가 문제인지 알려라도 주면 좋을텐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hs0130
· 7년 전
너무 맑은물에는 물고기가 살수없다고그러죠 저도 그런편인데 적당히 놀줄도 알고 적당히 마음에 없는 소리도 하고 너무 좋은사람이면 인간관계가 그렇게될수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0w0n
· 7년 전
그치 사실 이세상엔 진정한 친구는 없어 순간적으로 자신에게 불리한상황이오면 바로 배신해버리는게 우리주변에 잇는사람들이야 어쩌면 너도 그럴수도잇고 나도 그렇고 ㅋㅋ 그래도 사람들은 부정적으로 생각하는사람들 싫어해 한번 엄청 너 자신을 자유로운영혼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으로 바꿔봐 나도 한때 엄청 힘든적잇엇고 친구 1도 없엇는데 나 자신의 생각자체를 뒤집어엎고 무조건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하니까 내 삶에 좋은변화가 생기더라 남이 뭐라고 하던 아무 신경안쓰게 되고 나자신을 아끼게 되고 그래서 지금은 너무 행복해 너도 행복해졋으면 좋겟어 나처럼 긍정적으로 나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봐! 많은 도움이 될꺼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jjww
· 7년 전
직접 보진 못했지만 딱히 아무 문제가 없을거에요 ㅎㅎ 두루두루 친한 관계를 유지하기위해 힘썼기때문일거에요 그 두루두루 친한친구중 마음이 맞거나 편한친구 하나와 따로 놀거나 밥먹거나 약속잡아보는게 어떨까요 그러다보면 제일 친한 친구가 될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elly22
· 7년 전
저랑 똑같은 생각을 가지고 계시네요ㅠㅠ저도 그런 생각이 작년부터 들면서 외롭고 어딘가 허전해서 집중도 안될때가 많고 무언가 불안하고 그랬어요..아직 저도 어떻게 해야 그게 해결되고 더욱 행복해질 수 있는지 해답을 찾진못했지만 이런저런 생각들을 하고 책도 읽으면서 나아지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같이 힘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