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 #우울 #피해망상 #스마일마스크 솔직히 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피해망상]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ongju6338
·7년 전
솔직히 빈첸(이병재)이 방송에서 자해하는거 밝힌뒤로부터 자해했다고해서 빈첸 따라하는거다 그러는 것도 싫었는데 이제는 자해가 유행처럼 퍼진다고 놀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자해흔보고서는 유행 따라하냐고 그러는데 유행 따라하는거 아니고 놀이는 더더욱 아닌데 작년에 같은아이에게 2회나 학폭위를 다녀온 나는 그런말을 듣고나니 난 이미닫힌 내 맘의 문을 더 굳게 닫고 스스로에게 상처를 주고 상처를 입는다는걸 말하고 싶은데 용기가 안나서 이렇게 밖에 할 수 없는 내가 너무 미워요...그냥 죽어버리고 싶어요.... 누가 이 못난 저좀 위로해 줄 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anstjd1
· 7년 전
빈첸이 누구길래 행동의 목적을 동일시합니까 제가생각하기에 초~중 학생들은 대부분 유행에민감해서 그런것같네요. 어떻게말을하든 못알아먹으니까 귀닫으면 좋아요 좋아하는 음악들으시면서 기억을 최대한 없애보려하세요 그리고 저도그렇지만 대부분 그것을 장난으로 생각하지않아요 기운내요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smlblog
· 7년 전
저도 뉴스나 이야깃거리로 요즘 자해가 유행한다며 마치 젊은이들에 놀잇거리인 것처럼 치부되는것이 많이 불쾌하더라구요. 단순히 자해유무에 대한 논란이 될 것이 아니라 자해를 할수밖에 없었던 어려움을 감싸주려고 해야하는데 말이죠. 힘들고 속상한일 투성이지만 그래도 힘냈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aboli
· 7년 전
맞아요.. 힘들어서 하는걸 장난으로 유행으로 하는게 그렇게 좋을까요? 정말 한심해요.. 제 반에 그런 애들이 있어요.... 정말 짜증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역겨워 라고 말해버렸죠.. 못 들은것 같지만요... 솔직히 저 그때 애들 앞에 가서 장난식으로 자해하지말라고 니들이 자해하고싶고 죽고싶은 감정을 아냐고 겪어***도 못했으면 가만히 있으라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