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좀 도와주세요, 자꾸 똑같은 꿈을 꿔요. 오늘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ives4013
·7년 전
저좀 도와주세요, 자꾸 똑같은 꿈을 꿔요. 오늘도 꿨어요. 일단 괴물이 3종류로 나뉘어서 나오는데 배경은 오전엔 1.2.3학년 반, 오후엔 4.5.6학년 반으로 변하는 학교예요. 다른 꿈이어도 매일 나오는 학교인데 그 학교의 저희 반에는 자꾸 괴물이 나오는데요.. 이렇게 들으면 하나도 안무섭겠지만 진짜 무서워요. 제일 처음에는 붉은색이고 엄청 큰 용이 나오는데 전 처음엔 이미 지어진 예기처럼 용을 죽이게 되요. 그 다음부터가 문제인데 그 다음에 나오는 애는 목이 3개 달린 짙은 연두색 용인데요... 목 3개를 다 자르기 전까지는 안죽어요. 아무튼 엄청 징그럽고 무서운데 여기선 제 몸이 엄청 무겁더라구요.. 진짜 슬로우모션으로 달리는 기분이예요. 그러다 보니 되게 힘든데 바로 뒤에는 겁나 빠르게 괴물들이 쫒아오는거예요. 그 다음엔 뭐 거인같은데 엄청 뚱뚱하고 좀비처럼 녹색 빛 나는 괴물이 쫒아오는데 이 괴물은 최소 무적이라 자꾸 사라졌다가 사람이 제일 약할 때 나오곤 해요. 여기서 제일 이상한점은 꿈에서 전 진짜 쫄아서 식은땀 흘리고 도망가는데도 다른 친구들은 그 괴물의 존재를 잘 몰라요. 그냥 제가 놀라서 비명 지르면 자신도 똑같이 놀라기만 하고 28명중에 도망가는애는 4명밖에 없어요.그 뚱뚱한 괴물을 가까스로 이기게 되면 작지만 그 뚱뚱한 괴물을 닳은 괴물이 나오는데 걔는 괴물보단 쿠키라고 할 정도로 약해서 그냥 무시하는 편이예요. 아 그 뚱뚱한 괴물에게 쫒기면 진짜 무섭거든요. 근데 어떤 남자애가 저한테 파란색이고 사람 머리가 그려져있는 약을 줬어요. 그 약 먹으면 괴물에게서 쫒기지 않을 수 있다고.. 그 약을 먹으니까 확실히 효과는 있었어요. 다른 학생은 잘 나오는데 그 남자애는 한번 나올락 말락인데 이 꿈 너무 싫어요. 이 외에도 진짜 무서운데 자꾸 꾸는 꿈 엄청 많아요. 이 외에 다른건 앵무새를 통에 들고 마을을 피난다니는 꿈도 꾸는데 이 꿈에서 아까 말했던 학교를 지나쳐요. 이거 말고 진짜 제발 알아줬음 하는 꿈 있는데요.. 전 오리고, 다른 팀원도 오리예요. 그냥 동물 오리요. 그 꿈에서의 1년은 여기의 1주일이라고 꿈 솎의 어떤 아줌마가 말해줬어요. 일단 파란 모래로 만들어진 회오리바람이 마을을 뒤덥고, 그 회오리바람이 마을을 뒤덥으면 오리는 어디론가 파견되요. 아마 그 회오리가 마을의 중요한 물건을 훔치는듯해요. 첫번째는 폐허인데요..ㅠㅜ 여러 잔인하고 기괴하게 생긴 괴물들을 다 죽이면 빨간 유니콘?.. 이 나와서 ***듯이 팀을 죽이는데 그 유니콘 눈동자는 없고 거의 뼈만 남는?.. 뭐 그런 느낌이고요ㅠㅜ 두번째는 갑자기 조용합니다. 배경은 온톤 까맣고 이상한 흙 더미가 있어요. 그 흙 더미에 올라야 괴물이 나오는데 진짜 제일 징그러워요. 일단 해골인데 엄청 크고 살을 찢어놓은듯한 몸이랑 그냥 괴물이 썩어있어요. 그게 막 소리지르면서 죽이는데 그때 먼저 일어난 저랑 한마리 빼곤 다 죽었어요. 암튼 그런식으로 꿈을 계속 똑같은것만 꾸는데 어젯밤에도 꿨어요. 누가 조언좀 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more
· 7년 전
마음에 걱정이 많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이상한 꿈을 꾸게되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papap9
· 7년 전
음.. 계속 똑같은 꿈만 꾼다는건 그 꿈안의 요소들이 중요하다는거 아닐까요? 그 요소들이 마음속 응어리일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