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너무 괴로운일이 일어났어요. 저는 친구랑 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오늘 너무 괴로운일이 일어났어요. 저는 친구랑 맜있는 점심을 먹고 기분좋게 반에갔는데 아이들이 다 나를보고 수근수근 거리는거예요. 그레서 왜 그러냐고 물어봤는데 "너 사물함 남자애들이 발로차서 고장냈어" 라고해서 바로친구랑 제 사물함 앞에가서 사물함문을 열었는데 문짝이 떨어져있더라고요 순간 멍해져있다가 여러생각이 파악 나는거에요 '내가 대체 뭘했다고 이러는거지','나 미워하나' 라는생각들이.. 어렸을때부터 남자애들 괴롭힘을 많이받아서 트라우마가 남았는데 그기억이 팍 지나쳐오니까 저는 그자리에 주저않고 토하듯이 울었어요. 숨이너무 않쉬어지고.. 그레서 친구랑 같이 교무실에 가서 담임선생님께 있었던일 말하고 상담실에가서 상담받고 위로받고 그랬어요. 집적적으로 나를때린건 아니였지만 너무 충격 먹었고 괴로웠어요. 조금 안심이 된 상태로 반에갔어요.그 남자애들은 하교시간후에도 남아서 선생님한테 혼난다고 했어요. 그리고 남자애들이 제 사물함발로차고 있었을떼 나머지 아이들은 그냥 방관하고있었다해요. 그걸로 좀 서운했는데 몇몇아이들은 변명까지했어요. 그걸로 더 서운했고요. 말하고나니까 좀 후련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fyhyu7
· 7년 전
많이 무서웠겠어요 힘내세요 (토닥토닥)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chair
· 7년 전
나쁘다 정말 그에들
커피콩_레벨_아이콘
vvert1011
· 7년 전
진짜 남자애들이 많이 나쁘네용 ㅠㅠ 힘내세용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 7년 전
상처가 있으신데 이런일이 발생 하셔서 많이 놀라시고 서글프셨을것같아요! 그 친구들이 왜 그랬는지 그게 마카님의 사물함이여서 한것인지 몰라도 장난이 도가 지나쳤던것 같아요! 그래도 위로해주고 말해주는 친구들도 있었으니깐! 너무 슬퍼하지 않으셨응 좋겠고 선생님께서도 장난을 심하게 친 친구들에게도 주의를 주셨으니 앞으로 조심할 것이라 생각해요! 잘 해결되서 다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