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살다 서울에직장을얻어 혼자 서울에 고시텔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대전에살다 서울에직장을얻어 혼자 서울에 고시텔에서 자취를 하고있습니다. 나이는 28이며 남자입니다. 최근에는 전에 다니던 직장을 그만다니게되어 취업준비를하고있습니다. 서울에있다보니 친구들이 서울어없어 원서접수와 취업면접을 보러갈때 외에는 거의 혼자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있고 밤에는 인터넷 개인방송인 아프리카tv를 보며 외로움 을 견디고있습니다. 최근에는 아프리카tv에 주로 챙겨보는 본 방송에서 나를 좋아해주는 여성 시청자가있어 7월 23일에 게스트로나가 만나는거로했는데 지금 나의상황이나 또 내가 방송서서로의 관계에있어 내가 잘못햔 부분으로인해 나를 좋아해주던 마음이 조금은 멀어지고 부정적인 않좋은면이 마이너스 요소로서 온전히 믿고 나를 좋아해주는게 조심스러워진거같은 상황이발생해 여러명로 나의 처한 상황에있어 기운이나지않고 우울한 기분이 많이들고있습니다. 힘들어도 개의치않고 힘내서 잘해보자 생각해도 금방 우울해지고 나에대한 비판이나 나를 온전히 좋아해주는 말이아닌 지적같은 말이나 조금 안좋게 보인것에대한 불안감을 표하는 말을 들었을때 새상 모는일을 접고 무력감을 느끼게 돼는거같으며 자칫 이 문제가 좋은방향으로 잘 해결되지않고 결국 둘사이에서 관계가 깨질경우 심한 수울증이 올거같은 불안감을 가지고있는거같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mm00
· 7년 전
잘 해결이 될 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bfje
· 7년 전
어떻게 해결되길 원하시나요? 음... 좋아해주시는 여성분을 실제로 만나보신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