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저랑 카톡하다 저한테 화났었네요. 글자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친구가 저랑 카톡하다 저한테 화났었네요. 글자로 대화하다보니 확실히 감정이 안보여서 저한테 '더러워'라고 한뒤 저한테 매정하게 굴었는데, 처음에는 왜저러지 싶다가 그 더럽다고 한게 화난거였네요. 글자다보니 그게 화난건지 안보였던거에요. 처음에는 그 더럽다라고 보낸게 '더러운자식ㅡㅡ'이라고 장난한건줄 알아서 저는 계속 장난치고 키득거렸는데, 지금보니 진지하게 화났다는걸 보여줄려는 의도로 보낸거였어요. 목요일날 이친구랑 맥주한잔하러 만나기로 했는데 어떡하면 좋을까요. 매정하게 굴어도 만나자고 약속한건 지켜주긴 하는데, 만나고나면 표정 굉장히 가라앉은채로 절 마주할거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nny22
· 7년 전
지금이라도 화난 건지 모르고 계속 장난친 것에 대해 사과를 하시거나 만나셨을 때 진심으로 사과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더럽다고 한 것도 장난이라 생각을 하게 되었다는 것과 미안한 마음을 전하시고 화난 이유를 알고 계시다면 그것까지 미안함을 전하시면 다시 풀리지 않을까요? 화난 이유를 모르신다면 그 순간에 진지하게 물어보시고 답해준다면 미안하다는 사과와 함께 앞으로 그러지 않도록 하겠다 같은 말로 마무리하면 될 것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jenny22 맞아요 사과는 빠르면 빠를수록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