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는 의지하는 친구가 한명있습니다.. 그친구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종교]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uggginf1
·7년 전
저에게는 의지하는 친구가 한명있습니다.. 그친구는 저에게 매우 잘해주고 얘기도 잘들어줬죠 저는 그 친구에게 많이 의지하고 살았어요 하지만 지금은 그친구가 저를 버렸습니다.. 저에게 말못할 비밀이 있어요 성경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성경공부를 하면서 친구랑 자주 보게 됬고 친구는 저에게 여러 사람들을 소개 시켜줬죠 그사람들은 하나같이 좋은 사람이었고 친구가 많이 없던 저에게는 행복한 일이었죠.. 계속 들으면 들을수록 종교에 대한 의심들이 사라지지안았어요 결국 그 공부는 내게버겁다는 생각과 의심으로 포기한다고 했는데 그때부터 친구는 저에게 뭐라하면서 그럴꺼면 하지말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친구를 오랫동안 봐왔는데 믿었던 친구에게 한순간에 버림을 받으니깐 진짜 세상이 무너진거같고 혼자가 되어버리는거 같아서 너무 힘드네요... 현재 친구와 알던 사람들과 친구하고는 연락을 안하고 있는상태예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ach
· 7년 전
종교는 자유입니다. 믿지 않는다고 마카님을 저버리는 친구는 별로인 것 같네요! 누구도 종교를 믿으라고 강요할 수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summer0
· 7년 전
잘하셨어요. 전 15년 넘은 제일 친하다고 생각했던 친구가 일방적으로 절 버렸어요. 그때 배신감이 참 컸는데 이제는 덕분에 우정이라는 게 한 낮 꿈이었고 오히려 사람은 믿을 게 못되고 다 변한다는 거 알게해준 그 친구에게 고마워요ㅎ 더 크게 데이기 전에 예방접종 맞은거죠. 전 계속 혼자서 일어설 수 있게 노력하는 중이에요. 진짜 친구가 나중에 생길까 하는 고민도 친구라는 존재는 믿으면 안 된다는 게 과연 정답일까 저도 수없이 고민했죠. 공시준비하면서 그나마 있던 친구도 먼저 안부 안 묻는 거 보고 친구라는 존재에 대한 기대감을 접었습니다.ㅎ 사람이라는 게 필요에 의해 곁에 있고 떠나는 존재더라고요. 그냥 고민이 많으신 것 같아서 제가 해결책을 제시해드릴 수는 없지만 같은 고민하는 사람이 이 세상에 또 있다는 것, 그것만으로도 작은 위로가 될 수 있다면 해서 끄적여봅니다. 외로움엔 답이 없네요. 혼자 일어서라고 남한테 기대지 않는 당당한 사람이 되라고 말하고 싶어도 그 과정이 얼마나 쓰리고 힘든지 알기에 함부로 못 말합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누구보다 빛나는 당신 자신과 함께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ggginf1 (글쓴이)
· 7년 전
@0summer0 네 감사합니다ㅠㅠㅠ 혼자서도 잘 일어나야겠죠 힘내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ggginf1 (글쓴이)
· 7년 전
@jinach 네 명심하겠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