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특성화고 음악을 좋아하는 중3입니다. 저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진로]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음악을 좋아하는 중3입니다. 저는 중1때 음악이 좋아서 음악쪽으로 진로를 두고 지금까지 학원을 다니고 있지만 음악 자체가 돈이 많이 들고 제가 생각했을 때도 저는 재능이 없는 것 같아서 부모님의 말씀대로 음악을 취미로 두고 취업이 잘되는 특성화고로 진학을 준비하고있습니다. 제가 공부가 중상위권이라 할지라도 다른학교에 비해 시험이 쉬운편이라 고등학교가서는 성적이 확 떨어져서 제가 원하는 곳에 취업을 못할 것같기도 해서 진학에 대해 확신이 잘 안듭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ookimonster
· 7년 전
가수 김동률씨는 연세대 건축과 가수 이적씨는 서울대를 졸업한 것은 유명하죠. 대학가요제 등을 통해 음악생활을 시작했어요. 그 전에는 평범한 학생이었습니다. 작곡가 프로듀서 용감한형제 등은 노래방에 음원넣는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히트곡을 쓰게 됐고요. 작사가 김이나씨는 회사원을 하다가 퇴근 후 작곡 학원에 간 게 시작이었습니다. 음악이 좋으면 걱정하지 말고 형편닿는대로 계속하면 됩니다. 버스커버스커도 대학에서 우연히 밴드 결성을해서 오디션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음악이 사랑받을지는 아닐지는 아무도 모르는거에요. 어떤 직업이든 다른 사람의 인정에 연연하지 말고 우직하게 자신의 믿음대로 노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참 부럽고 멋지네요. 인생을 살면서 음악과 문학 예술을 가까이하는 사람은 삶에서 향기가 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좋은 말씀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