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라는친구가있는데요... 그친구하고약3개월전부터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A라는친구가있는데요... 그친구하고약3개월전부터말한마디도안하게되었어요..딴반되고3월에홈페이지만들려고하는데아이핀이필요하다고...주민번호알려달라고할때안알려줫는데..그때저한테화내고...그뒤로인사하면깜짝깜짝놀라고해서...그뒤로인사하기어색해서안하기시작했어요..오늘용기내서12시에카톡으로내가잘못한짓있으면고치겠다고알려달라고카톡했는데답장이없네요...ㅠ 저그냥이친구하고끝인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yeye
· 7년 전
ㅡ그냥 다른반이어서 차차 멀어지는거아닐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unke
· 7년 전
A라는 친구분과 얼마나 알고지낸 사이인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오래만난 친구라면 다시 사이가 돌아올거라 생각해요 주민번호 안 알려줬다고 화나서 아직까지 말을 안한다? 글쎄요 저는 큰 일같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당사자들은 모르겠지만 진짜 글쓴이분과 잘 맞고 정말 친한 둘도 없는 친구라면 반드시 돌아올거라 생각되요 저 역시 초중고 같이 나온 베프가 있는데 싸우더라도 금방 돌아오더군요 반면 어정쩡한, 삐걱거리는 친구와는 사소한걸로 한번 싸우고 아직도 연락안하고 지내요 세상 모든이에게 자신을 맞출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저는. 제가 들은 말중에 인상 깊은 말이 하나 있어요 내가 죽었을때 장례식장에서 진심으로 울어주는 친구 1명만 있어도 성공한 대인관계라는 말. 물론 친구 많을수록 좋죠 하지만 내 스스로를 버려가면서 맞출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