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님 #스트레스 #대인관계 #감정 다스리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다스리기 누가봐도(다른 사람들도 제 잘못이 아니니 신경쓰지말라 함)상대방이 잘못했고 본인도 사과하며 잘못을 인정했지만 그 후로 오히려 적반하장식으로 행동합니다. 제가 잘못한게 없으니 신경 안쓰면 된다. 괜찮다 하며 마인드컨*** 하지만.. 고등학생 때 왕따를 당한 적이 있어서 그런지 상대방만 보면 심장이 크게 뛰고 화가 너무 납니다. 아무렇지않은 척 대하고있고 얼굴마주치기도 싫지만 같은 곳에서 일하는 동료직원이기에 피하기도 어렵습니다. 상대방이 오기 전부터 심호흡도 하고 괜찮다 하며 저를 다독이지만.. 스트레스를 아예 안받기도 힘들더군요. 제가 잘못한게 없으니 떳떳하게 행동하지만 오히려 누가보면 그 상대방이 피해자인양 적반하장으로 행동해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그냥 화가나고 말면 괜찮은데 심장이 너무 크게 뛰고 신경이 곤두서지는게 문제예요... 어떻게해야 자유로워질 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24
· 7년 전
저도 같이일하던 사람때문에 밤에 잠못자고 열받아서 씩씩거리다 지쳐 잠들고 그랬었는데 저는 그냥 그사람 생각날때마다 ' 뭣같은게 주제도 모른다.' 이러고 *** 잔뜩하고 '난 잘못한거없고 걔가 ***인거야! 걔가 ***인거야!!' 라고 말했어요. 생각하는거보다 조그마하게라도 육성으로 내뱉는게 더 시원하더라고요 하루이틀은 이게 뭔짓인가 싶다가도 언젠가부터 진짜 어휴 저 ***. 저 ***! 이러고 그냥 ' 쟤는 원래 저런 사람이고 앞으로도 저렇게 살거니까 난 신경안써야지' 라고 생각하고 매일 ㄸㄹㅇ라고 욕하고 하니까 조금씩 가라앉더라고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for24 고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