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전
남자 성기 관련해서 질문드려요.(여성분들도 두,세번째 고민 가능하면 읽어주세요!)
20대 남자이고, 경험은 없어요. 2가지 고민과 여유증 관련해서 고민잉 있어요
성기가 오른쪽으로 살짝 휘어있어요. 많이는 아닌데 조금 휘어있네요. 평소에 ***를 많이하는 편이고 오른손으로만 해서 그런것 같아요. 나중에 ***시 문제가 되나요? 꼭 ***가 아니더라도 일상생활할때 거동이 불편할정도로 휘게될 수도 있나요? 가끔 의식하면서 왼손으로도 바꿔보긴하는데 익숙치가 않네요. 혹시 문제가 생길수 있다면 어떻게 교정해야하는지, 주의할점이 있는지 알려주셨으면 해요!
두번째 고민은 성기 크기에 관해서인데, 포경수술을 할 때 합병증?후유증? 같은게 남아서 성기크기가 안커진다는 아***의 말씀도 있고, 그냥 평범하게 작은 편인것 같기도 해요. 정확히 재***는 않았는데 발기시 10센치 언저리 되는 것 같아요.(배쪽에서 봤을때, *** 끝까지) 학창시절때 친구들이랑 장난삼아 서로 보거나 목욕탕갔을때 항상 작았던 기억이 있네요. 굵기는 좀 특이한 것 같은데. ***부분이 작아서 기둥부분이랑 굵기가 비슷하고, 배쪽으로 올수록 굵어집니다. 가장 배쪽인 부분은 휴지심으로 안들어가는데, 앞쪽은 스치지도 않고 잘들어갑니다. 이 정도 길이, 굵기면 후에 ***를 할 때 문제가 되나요? 지나치게 작은 편이라도 수술은 할 생각없는데 케겔운동? 같은 성기 크기를 키우는 민간요법같은게 있는 것 같더라구요.
발기를 안할시 엄지손가락 만한데, 거북목***인가? 그렇게 부르는 것 같은데 치료가 필요한가요?
여유증이 있는 것 같은데 진료는 안 받아봤구, 자가진단 해봤을때 여유증 확정인 것 같더라구요. 집이 가난한 것은 아닌데, 수술비가 너무 고액이여서 고민이 됩니다. 172에 80키로라 전체적으로 통통해서 아직은 괜찮은데, 살이 빠지게 되면 가슴이 너무 흉해보일 것 같아서요. 여성분들은 남자친구가 여유증이면 어떠실 것 같나요?
*** 직전까지 갔던 여자친구는 없었지만, 항상 이런 고민때문에 자신이 안서기도 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