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렸을때부터 남들에 대한열등감이 아에 없어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저는 어렸을때부터 남들에 대한열등감이 아에 없어서 고민이에요 목표를 세워도 거희 2일정도 가다가 멈추고요 끈기가 없기도해서 원래 음악하고 영상을 하고싶었는데 매일 게임만하게되고 저에게 엄격해질수가없어서 엄마한테 부탁을해봐도 그날만 어~라고 하시고 상관을 안하셔서 제가 더 느슨해지는것만같아요 어떻게 제인생을 좀 제대로 살수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eny
· 7년 전
그래도 목표가 있다는 것만 봐도 하려는 의지가 있는게 보여서 좋아요! 뭔가 하*** 하는 마음이 있는거니까요! 마카님 동아리나 모임에 들어가는 걸 추천해요! 저도 마카님이랑 비슷해서 계획만 해놓고 늘어지는 경향이 있거든요! 아무래도 혼자하는 일이니까 스스로 좀 놔버렸나봐요 제가ㅎㅎ 이럴 때 같은 목표를 가진 다른 사람들과 같이 하면 시너지도 더 나고 기운도 나고 재미있게 할 수 있더라구요! 나중에는 그 시간을 기다리게 되고 혼자도 할 수 있게 되구요!! 처음에는 조금 어려울 수도 있지만 점점 습관처럼 놀이처럼 느끼고 잘 하실거라고 생각해요! 음악이랑 영상이라니 너무 멋있어요! 지금도 너무 멋있어요. 지금보다 좀 더 멋있어지는 마카님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forget
· 7년 전
음악과 영상, 이 두 분야 다 당신같은 사람은 못합니다. 근처에도 발 못디뎌요. 이 말을 듣고도 자존심이 안 상하신다면, 그냥 당신은 겉으로만 보이는 걸 두고 ‘괜찮은 진로네.’ 라 생각한 것 뿐 진짜 하고싶고, 잘하고 싶어서 안달난 게 아닌거죠. 남한테 못된말 하는건 별로 안좋아하고 마카에서 이런식으로 댓글 달아본적 없는데, 이런 방향의 조언도 꼭 필요할 것 같아서 무례한걸 알면서도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keny 덕분에 좋은 방법찾기도하고 고충을 덜은것같아서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iforget 채찍과 당근을 같이 주시다니..ㅠㅠ 최고의 조언을 받은것같습니다 전혀 무례하지않고 저에게 더욱 좋은 거름을 만들수있는것같아요 감사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