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상한건가요... 저는 반아이들한테 말거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제가 이상한건가요... 저는 반아이들한테 말거는 게 무서워졌어요. 아마도 중3 때 이후일껍니다. 왜냐하면 그 이후로부터 반에 친구가 한명도 엾었거든요. 무언갈 같이 하거나 대화하는게 별로 없었어요. 반에 친구가 없이 혼자 지내는게 이제는 익숙해져버렸어요. 언제나 다른반에 있는 친구들과 놀거나 자거나 하는데 여기까지는 좋아요. 오늘 모둠활동을 했습니다. 자유모둠이였어요. 친한애들끼리 모여서 게임을 하는데 저도 끼고싶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만들어진 모둠에 들어가기가 왠지모르게 내가 끼면 안될 것같아 그냥 자리에 돌아와 늘 그렇듯이 혼자있었습니다. 상담을 받을 때나 아니면 가족한테 말하면 다가가라고 해요. 하지만 저는 정말 무섭습니다. 시도도 해봤지만 제가 같은 모둠이였던 애들 대부분이 싫증을 내고 재미없어하더군요. 이런 이유때문에 제가 아이들한테 다가가지 않는게 이상한건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0distress
· 7년 전
저도 그랬어요 .. 계속 무섭더라고요 그런데 막상 해보면 아무것도 아니에요 성격에 문제가 있는것도 아니고 님이 이상한것도 아니에요 다가가는 방법같은걸 알려드리자면 .. 그냥 착한척하고 다가가보세요 저도 그러고나서 친구가 조금 생겼어요 아직 초딩이라 말 이해 못하시겠죠 .. ? ㅎ 죄송해요 수고했어요 . 힘내세요 . 괜찮아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in0distress 감사합니다. 하지만 분명히 저는 저 위에 중3이후라 했습니다. 초딩이라 말을 이해 못한다는 말은 굉장히 불편하네요. 충고 고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0distress
· 7년 전
제가 초딩이라고 한것입니다 ! 제가 더 감사드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in0distress 아..정말 죄송합니다. 불쾌하셨을 것같네요... 마지막말은 정말 마음에 들어요.(윗글에 남기는 걸 깜빡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2hyeon
· 7년 전
다가가는건.. 누구에게나 쉬운 일은 아니에요ㅡ 그래도 다가가느냐, 멈춰서느냐 하는게.. 나를 바꾸는 원인이 되요. 한걸음만 나아가면 되요.. 할수있을거에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