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전 성형외과/클리닉 상담실장이 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ocolong0124
·7년 전
도와주세요... 전 성형외과/클리닉 상담실장이 되는게 꿈이어서 성형외과 코디로 근무를 오래하다 이직을 하려합니다.. 성형외과 경력으로 여러곳 면접을 많이 봤는데 실장경력이 없어서 인지 연락도 자주 오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운좋게 두 곳에서 합격이 되었습니다. 제가 원하던 한 곳은 제가 가고싶었던 A클리닉이고 , 이곳은 아직 오픈전이라 제가 들어가게 된다면 오픈멤버이고 , 특이하게 상담실장이 5-6분이 계신거고 코디는 따로 없답니다 ㅠ 그리고 한곳은 B두피센터인데요... 사실 급여나 다른 여건도 다 이곳이 좋아요.. 다만 마음에 걸리는건 남들 시선입니다.. 나중에 다시 이직을 한다고 해도 두피센터상담실장 경력도 경력이 될지 모르겠구요... 급여는 B가 월등히 높아요.. 솔찍히 급여때문에 B쪽으로 마음이 기울었는데 남들 시선때문에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게 너무 한심합니다ㅠㅠ 나중에 이직할때 경력에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구요.. 여기다 이런 고민 써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정말 이거때문에 이틀밤동안 잠도 못자고 미치겠네요 주변에 고민 들어줄 사람도 없어서 이곳에 글을 써요.. 나중을 생각하면 A가 낫지만 , 현재를 생각하면 B가 나은거 같고;;; 긴 투정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답변 부탁드립니다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mptis
· 7년 전
급여때문에 B 쪽으로 기울긴 하셨지만.. 막상 꿈은 A 쪽이랑 더 가까우니.. 진짜 거의 반반이네요.. 꿈의 무게를 얼마나 쳐줄지를 모르겠어서 사실 좀 답 달기가 조심스럽긴 하지만.. 저라면 B 로 갈것 같습니다. 근데 거의 51:49의 결정이라.. A 로 가도 전혀 이상하지 않긴 하죠.. 창립멤버라는건 좀 양날의 검인게.. 시작부터 잘나가고 한다면야 플러스요인이지만.. 시스템을 갖춘곳에 들어간게 아니라 초반에 생각보다 좀 헤멜수도 있구.. B 는 그런게 없는거 같으니 시그탬갖춰진 곳에 적응만 잘하시면 될거같구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