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중2되는 학생인데 좋아하는 사람 따라서 작곡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이제 중2되는 학생인데 좋아하는 사람 따라서 작곡을 시작했어요 순간적인 감정에 이끌려 생각없이 시작한 거 치고는 적성에도 정말 잘 맞았고 어느정도 실력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근데 요즘 계속 드는 생각이 내 주변에는 없다 해도 이세상엔 나보다 잘하는사람이 훨씬 많을 텐데 내가 이렇게 해 봤자 먹고살순 있을까.. 나 같은 게 예고는 과연 붙을수있을까 하는 생각이 너무 심하게 들어요 공부도 못 하는 편은 아니지만 전 음악을 하면서 주변 사람들이 좋아해주는 게 너무 좋고 그래서 음악을 계속 하고 싶은데도 내가 재능이 있는 건지를 모르겠어서 지금 제가 계속 음악을 해도 괜찮을지 확신이 잘 안 서네요 진짜로 열심히 해야 할 나이인데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indme00
· 7년 전
으으음 아니요...ㅎ 저는 이제 중1되는 나이인데.. 저도 가수가 꿈이에요..ㅎ 작사 작곡 배우는거 어렵잖아요..ㅎ 벌써부터 그렇게 고민하지 맙시다!! 우리 해낼 수 있어요..ㅎ 저는 오히려 존경스러워요.. 여기서 더욱더 내가 행복을 찾으려고 하는거라몬 좋은걸요!! 친해지면 좋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Findme00 가수가 꿈이시군요!! 여기서 같은계열 사람 만나니까 반갑네요ㅋㅋㅋ 응원 감사해요 Findme00님도 꼭 원하는 꿈 이루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