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되기 싫어요. 너무 싫어요. 근데 또 이제와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의사되기 싫어요. 너무 싫어요. 근데 또 이제와서 다른 길을 갈 자신은 없어요. 부모님도 계속 이 길을 가길 원하고 교수님들도 졸업하면 진로가 굉장히 넓다고 그 때 되면 오히려 만족스러울 거라고 공부 조금만 버티면 된다고 하는데.. 당장 지금은 진짜 지옥이네요. 방학하면 좀 나아질 줄 알았는데.. 너무 속상하고 스트레스 받아서 계속 술이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sterday50
· 7년 전
당신이 좋아하는 일이 있습니까? 그것을 찾기 위해 당신은 경험을 만들어나가려고 노력하십니까? 당신에기 있어서 지금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een254
· 7년 전
부모님의 눈치와 사회 분위기의 억압으로 인한 스트레스네요 진짜로 하고싶은것이 뭔가요? 없다면 그냥 안해도 됩니다 나중에 생기면 그때하세요 근데 부모님과 사회는 계속해서 당신을 억압하겠죠 특히 부모님이 원하는 직업으로 강요하고 그런다면 당신은 이미 그곳을 빠져나올수없을 것입니다 방법이있다면 독립입니다 독립하기 위해 돈을 버세요 지금 당신에게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적어도 자신을 존중도 못해주는 사람을 다 뿌리치고 살아왔습니다(물론 최소한의 예의는 있습니다) 이해해주는사람은 저도 존중또는 이해 하려고 하며 저를 알아주는 사람만 사랑해왔는데 결과는 저에게 좋은 사람만 남았습니다 저는 저를 가두는 사람을 제 주위에 두지 않을려고 합니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