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배려하고 착하게 살면 힘든일만 돌아올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왜 배려하고 착하게 살면 힘든일만 돌아올까... 친구들에게 마음을 주고 고민 들어주고 힘들면 한걸음에 달려가서 위로해주고 기쁜일 있으면 축하해줬더니 돌아오는건 무시.. 당연히 그래야 하는사람.. 내 힘든일 내 얘기에는 관심이없고 얘기를 꺼내면 건성으로 듣다가 자기 얘기하고.. 필요할때만 찾는 친구.. 이제 누구에게 마음 주는것도 두렵고 열기도 싫다.. 혼자인게 편하지면 혼자인게 싫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224reol
· 8년 전
세상엔 여러 사람있다. 너같은 고민하며 눈물 흘리는 사람도 있고 고민하나 없이 웃으며 다니는 사람도 있다. 근데 중요한건 다 혼자는 아니라는거야. 너도 널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고 니가 사랑하는 사람이 있고 널 죽도록 미워하는 사람이 있고 니가 죽도록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 너도 알잖아. 너도 친구까진 아니지만 애착가는 사람 하나정돈 있잖아.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224reol 그쵸ㅎㅎ 애착가서 잘해줬더니 돌아오는건 필요할때만 찾는 사람.. 고민있거나 자랑할때만 연락오고 괜찮아지면 끝..
커피콩_레벨_아이콘
224reol
· 8년 전
잘 가려서 사람 사겨. 다른 사람의 사랑에 고파서 많은 사람들에게 문어발처럼 거치고 가장 작은 사랑을 주는 사람 순으로버려가는 사람도 있고... 두려워서 벌벌 떨고만 있는 사람도 있고... 사람이 다가오는 것 자체가 너무 좋아 하나하나 떠나갈때마다 격통을 느끼는 사람도 있다. 아마 익숙해지기 전까진 정말 모든게 아플거야. 그게 당연해... 물론 익숙해 질 필욘 없지만 헤어짐과 니 성향을 알게 되면 그래도 좀 덜 아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