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저는 이제 중학교3학년에서 고1이 되어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df
·7년 전
어....저는 이제 중학교3학년에서 고1이 되어가는 학생입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남기는 이유는 제가 꿈이 랩이라고 하는 음악을 하면서 한국에 메세지를 담은 음악을 들려주면서 힐링해주려는 꿈을 가지고 있고 미리 진로에 관한 설계랑 어떻게 할 지에 대해서 루트까지 머릿속에 다 짜놨습니다. 심지어는 아***가 음악을 막긴 커녕 오히려 밀어주시려고까지 하시긴 합니다만 제가 공부를 4학년때 포기하고 지금도 완전 놔버린 상태이긴 한데 이렇게 하는게 제가 봐도 노답으로 보이고.... 그냥 남들이 취업을 하라는 말에 자꾸 동요가 되서 이 길을 계속 걸어가야 할 지 고민이 되네요... 그리고 제가 지금 녹음한 곡이 50곡이 넘는데도 불구하고 듣는 사람이 적어서 너무 힘들기도 하네요.... 하...... 애들도 제 음악에 관심이 있는게 아니라 유명해질걸 생각하는지 조금 오글거릴지도 모르지만 제가 썼던 가사를 들으면서 생각하기를 바라긴 하는데 그 깊이를 이해해주지 않는것도 너무 이런걸 가지고 속상하더라구욬ㅋㅋㅋ.... 후....저 자신이 이기적이라는 생각도 들지만...전 진짜 노답일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49797
· 7년 전
힘내세요. 자신만의 목적지가 있는겁니다. 아직은 더 응석부려도 될 나이니 아직 열정이 있다면 더 매달려 보는게 어떨까요? 그리고 자신을 더 믿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df (글쓴이)
· 7년 전
@a49797 감사합니다.....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RIEE
· 7년 전
남들과 다르면 어때요? 다른길로 가면 어때요 차라리 목표없이 헤매는 애들보다 글쓴이 분이 더멋있어요!^^ 저는 공부? 내가하***하는 목표에 필요하다면 해야하지만 필요없으면 안해도된다고생각해요 사람들이랑 말만잘통하고 서스름없이 어울릴수있음 된거저 제가 ㅎㅎ일반인 랩퍼들공연을 자주보러다녔어요 ㅎㅎ 그중에서 20살남자애가있었는데 그애는 학교도안나왓고 학벌은 다른랩퍼들에비해 좋지도않앗는데 멋젓어요 스스로 노력해서 앨범도여러개내고 인기도많앗거든욯ㅎㅎ님도 윗분말처럼 열정을가지고 꾸준히하다보면 해뜰날이 올거에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df (글쓴이)
· 7년 전
@YURIEE 진짜 감사해요ㅠㅠ덕분에 커다란 힘이 됐어요....성공한다면 꼭 이 이야기들을 쓴 곡으로 만나뵙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