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든 생각인데..너무 속상하네요 어릴땐 늘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갑자기 든 생각인데..너무 속상하네요 어릴땐 늘새로운 도전을 좋아하고 늘 뛰어놀고 즐거운 나날을 보냈던 것 같은데 지금 고등학교에 올라온 제상황을 보니 많이 그런모습이 사라진것같아 갑자기 제자신을 찾고싶고 그때의 그추억과 감정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지금은 매일 무한히 같은 일만 일어나네요..어릴적 처럼 늘 새롭다는 생각은 안드네요...다시그때의 감정 기분을 느끼는날이 올까요?... 갑자기 어릴때 친구와 걸어다니던 상황 날씨들이 그리워져요.. 그리고 제가 늘 남자들이랑 친했던적이 없어서 고등학교와서 간절히바라던 남자들이랑 친해지는것도 드디어 좀 성공했는데 그리 기쁘지도 않네요 지금생각해보니 공부도 열심히 안하고 이런제가 한심해요..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나봐요 이렇게 변했는데 더많은걸 바라고있어요 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orieegi
· 8년 전
살다보면 항상같다가 어느날 새로워서 감사하면서 지내는 시기도 잇어용 ~! 물흐르듯이 요즘은 그냥 일상적이구나 왠지감정이센치해져 후후 이러면서 그순간을 즐기고 글로남겨놓고 몇달뒤에읽어보기도하궁 과거랑지금이랑어떻게달라졋는지 생각해보는것도 좋을거같아영 하루하루는항상 새로운거니깡 ㅇㅅㅇ!!!!!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woorieegi 고마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