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애들이 아이돌 좋아하잖아요 애들하는것처럼 저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ositively17
·8년 전
여자애들이 아이돌 좋아하잖아요 애들하는것처럼 저도 이 아이돌 저 아이돌 좋아한다고 그렇다고 다녔지만 큰 메리트가 느껴지지 않아요ㅜ 저도 열정적으로 무언가에 빠지고 싶은데 왜잘 안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hy4245
· 8년 전
더 많은 장르를 찾아보시는 게.. 저도 한때 아이돌을 좋아해 보고 싶었지만 뭔가 안 꽂혀서 나는 덕질도 못하는 인간인가 싶었지만 아니었습니다.. 많은 걸 접해보세요 어느 순간 무언가에 무서울 정도로 빠져있을지도 몰라요.. 저처럼..
커피콩_레벨_아이콘
fullmoon0115
· 8년 전
저는 여자임에도 아이돌에 관심이 없어요. 사실 개인적으로 아이돌보다 배우를 더 좋아해요. 저만 아이돌을 모르니까 친구들이랑 얘기할 때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관계에 지장이 갈 정도는 아닌 거 같아요. 음... 열정적으로 무언가에 빠지고 싶으시다면, 꼭 그 대상이 아이돌일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하고 조심스럽게 여쭤봅니당.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klove
· 8년 전
사람마다 다를뿐 열정적으로 갖지 못한다는걸 단점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오히려 너무 열정적인 사람은 그것에 집착하게 될 수도 있는 단점도 있답니다. 그리고 열정적이게 도전할 가치를 느끼게 할 만한 "그것"을 아직 못찾은걸수도 있으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acy410
· 8년 전
저도 아이돌보다 배우가 좋아요. 예전에는 아이돌 좋아했는데 쉽게 질리더라고요. 그리고 아이돌 좋아하지 않을때 다른친구들이 자기들끼리만 이야기하는 거 보고 소외감도 느낄때가 많았고 혼자서 ‘나는 왜 쟤들이랑 다를까?’ 이런 생각 많이 했어요. 근데 아무리 좋아하고 싶어도 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게 없으면 결코 빠질 수 없어요. 그걸 깨달은 저는 다른 분야에 빠지기로 작정했죠. 차라리 난 얘들과는 다르게 나만의 색깔을 가진 취미에 빠져야겠다.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는 저는 낙서하면서도 행복해합니다. 그리고 자기전에 일기쓰면서 하루를 되돌아보는 것도 좋아하고 저만의 인생영화를 찾기 위해 영화도 뒤적거려보고요 과연 나는 어떤 성격일까? 내가 좋아하는 게 뭘까? 고민하다가 성격테스트나 자기계발서, 유형검사도 꾸준히 하면서 저를 관찰하고 제 장점을 돋보일수 있게 해나가는 것 같아요. 제 자신을 알아가니까 뭘 할때 행복한지도 알게 되고 그 순간순간이 정말 기쁘더라고요. 그런 제모습이 사랑스러워보이기까지 하니까 자존감도 올라가는 것 같고 다른 일들도 술술 풀리고 긍정에너지가 넘쳐나죠 아주 쉬운 것부터 해나가는 겁니다. 나는 오늘 자기전에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거야. 멜론에서 여러 장르를 뒤적거리다가 내 마음을 울리는 음악을 찾으면! 유레카!! 소리지르고 바로 유투브로 그 곡을 쳐서 매일 듣는 거죠. 왜요? 너무 행복하잖아요. 제 성격과 유사한 음악을 듣는다는 게 얼마나 좋아요. 또다른 내면의 저와 마주하는 기분이 들죠. 대화하는 것 같아요. 그러니까 잘 안된다고 낙담하실 필요 전혀 없고요. 그것도 하나의 시행착오니까 열정을 갖고 싶다는 마음가짐을 가진 것만으로도 자부심을 느끼셔도 될것같아요. 어떤사람은 그런 열정을 갖고 싶은 마음조차도 없으니까요. 무기력 그 자체에요. 그게 더 안타까운 겁니다. 그러니 아이돌따위에 연연하지말고 스스로에게 집중해보세욯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nameispig
· 8년 전
애들 따라서 나도 이 아이돌 좋아한다고 속마음을 숨기지 마시고 차라리 솔직하게 나는 아이돌에는 관심이 없는 것 같아라고 말하는게 더 좋아요. 사람마다 개인의 취향이 있는거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emin0823
· 7년 전
저도 처음에 아이돌을 좋아하지는 않았어요. 근데 빠지는건 한순간 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