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에게도 월요일은 똑같이 괴롭다 어디에도 소속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백수에게도 월요일은 똑같이 괴롭다 어디에도 소속감이 없이 살아가는 삶.. 나의 가치는 어디에서 확인할수 있을까.. 생각이 많아지는 밤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5b0bada1b037ac09ec1 죄송하지만 어떻게 나아졌는지 조금만 알려줄수 있으세요..? 저는아직 무기력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변화의 계기가 있으신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5b0bada1b037ac09ec1 답 감사합니다! 진심이 느껴져요.. 저도 무기력해진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희망이나 잘될거 같다는 생각이 어느 순간 없어졌고 어렸을때 세상의 주인공이 될거 같았고 항상 멋있는 꿈을 이루거나 이뤄나가는 저를 상상했던지라 지금의 모습을 견디기 힘들어 했어요 하루 이틀 생각해보니 생각이 조금이나마 긍정적이 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03b7690d5fe14b7219c 제가 의지가 약한거 같아요! 원래는 모든 열심히 하려고 하고 힘들어도 내색을 안하는 편인데 열심히 살아보려고 시작한 알바에서 손님이 심하게 대하거나 사장님에게 혼나고 그런일들이 반복되면서 더 힘들어졌고 알바를 하면서 집 알바 집알바 이렇게 돌***니다 보니깐 삶의 가치에 자꾸 의문이 들고.. 그래서 3주 전에 그만 두었다가 이번에는 조금더 가벼운 알바로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