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준비를 하고 있는건지 포기한건지 조차 애매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취업 준비를 하고 있는건지 포기한건지 조차 애매해진 지금 나는 고요하게 고통스럽다.. 내가 나인게 밉고 싫지만, 달라지고 싶다.. 내가 살아가는 원동력을 찾고싶다. 내일 새벽에 등산을 가볼까 한다. 산뜻한 마음으로 아침을 맞이하고 싶다. 당장의 이 계획도 실현 가능할지 확신이 없다. 몇 달간 먹고 자고 티비만 보던 이 몸이 나의 정신 전환을 위해 움직여줄지 잘 모르겠다... 하지만 상상을 해본다. 좁은 집에서 실내 공기만 마시던 모습이 아닌 산뜻한 나무 향기와 함께 아침을 걷는 밝은 모습의 나를.. 이 글을 읽는 누군가가 나를 응원해주겠지? 내일의 나를 믿어주겠지? 내가 나를 지켜주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1del
· 8년 전
등산은 체력소모가 대단한 운동이에요. 운동여부가 전무하시다면 일단 가볍게 아침일찍 공원부터 걷는다거나 스트레칭후 약간의 조깅정도를 추천합니다. 갑자기 마음이 앞선다고 무리하면 몸만 아파요. 그럼 지속이 어려우니 도중에 포기한 자신을 보고 또 마음은 다운되겠죠. 그러니 뭐든지 다 단계가 있으니 하나씩 그 마음을 늘려나가보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뒷산 약수터라해도 등산은 등산이니까요. 그리고 날씨가 추워졌으니 체온유지에도 신경써주셔야 합니다. 몸은 생활패턴이나 환경이 바뀌면 적응하는데 좀 걸리잖아요. ㅎㅎ 잔소리 죄송합니다. ㅎㅎ;; 그래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