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힘들어요. 믿었던 사람과의 관계가 본격적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마음이 힘들어요. 믿었던 사람과의 관계가 본격적으로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그 사람이 내게 그러더군요. 우리는 서로 말하지 않아도 이해하는 사이 아니였냐고.. 안타깝게도 나랑 생각이 사뭇 달랐네요. 서로 이해했기에 나에게 몰래 녹음하라 ***고 몰래 사진찍으라 시킨걸까요? 난 나를 이용한거라 생각했는데.. 내가 선을 그으니 서로 이해하는 사이 아니였냐 왜 변했냐 말하시더군요. 변한건 그 사람이에요. 내가 아플때 모든 이야기를 들어주고 위로해주던 모습은 사라지고 녹음하라.. 다른사람에게 단답으로 대답해라 왜 부르는데 일어나서 바로 가냐 작업중에 누가 물어본다고 왜 알려주냐.. 그 사람으로 인해 내가 숨이 막히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저는 후회해요. 그 사람을 만난것을 후회하는것이 아니라 함께 일한것을 후회해요. 일이 많은건 힘들지 않아요. 그 사람이 나를 힘들게해요. 같은 직장에서 *** 않았다면 여전히 그 사람은 좋은 상담자였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cccevol
· 8년 전
' 상대를 나와 같은 사람으로 바라보는 측면에서의 이해' 라는 방식에서 언젠가는 맺어지는 결말중 한가지 일터이지요. 떨어져 있더라도 별로 달랐을 것 같진 않네요. 사람과 사람사이의 틀어짐은 어찌할 수 없음이니 부디.마음만이라도 편하게되길 바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ccccevol 위로 감사합니다. 상담 전공자라 제가 더 믿어버려서 그만큼 더 힘든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