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중학교3학년인 한 학생입니다. 이때까지는 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저는 중학교3학년인 한 학생입니다. 이때까지는 꿈이 없다고 말하는게 싫어 교사가 꿈이라고 생각해왔습니다. 실제로는 흥미도 없으면서 이게 내 꿈이라고 속여왔던 것 같아요. 근데 최근에 한의사라는 직업에 대해 알았습니다. 꾸밈없이 순수하게 이 직업에 흥미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한의사가 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근데 한의사가 되려면 공부를 잘해야 한다더군요 공부를 못하는 편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데 성적이 들쭉날쭉 하거든요. 어떤 때는 전교에서 4등을 하고 못쳤다 싶으면 10등까지 내려가구요. 지금부터라도 정신차리고 공부하려고 하는데 너무 늦은걸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gsung
· 8년 전
에이 중3인데 그정도 성적이면 가능성있어요 ! 전교 25등하는 저도 의사가 꿈인걸오 ?!?! 가능해요 !! 그리고 중학교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얘기하시는 선생님 많이 계세요 일단 고등학교에 가서 더더더더더더ㅓ더더 열심히 공부하면 진짜 꼭 성공하실수 있으세요 !! 진짜진짜 힘내세요오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ongsung 감사합니다ㅠㅠ격려가 많이 된 것 같아요. 같은 꿈 가진 사람끼리 잘해봅시다!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