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안녕하세요 중2 여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orry32
·8년 전
안녕하세요 중2 여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 키에 고민이 많은데요 제 꿈은 여군 입니다 체력과 인내심 끈기가 필요한데요 그 중에 "큰 키" 가 있어야지 군대에서 버틸 수 있다는 겁니다.. 제 키는 현재 151이구요 적어도 158까지는 크고싶지만 웬만하면 160을 넘고싶습니다.. 군대 적정키는 158보다 낮은걸로 알고 있지만 키가 커야지 훈련도 잘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들어요 생리는 5학년 가을에 시작을 했구요 올해 3월달에 성장판 검사를 했는데 조금 열려있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잘 모르겠어요.. 닫혔을 수도 있겠지만 열려있을거라 생각하고 키를 더 크게 하고싶어요 무엇을 해야 제 키가 클 수 있을까요?.. 그냥 지내는것보다 노력이라도 해봐야 될거같아서 고민글 올립니다 도와주세요 간절해요.. 키 크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여러분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hoo9442
· 8년 전
키때문에고생이많으신것같아요 중학교2학년이신데 꿈을확고하게생각하고계신가정말대단하시네요 개인마다다르지만 고2까지는 키가큰다고해요 저는 초5 때까지만해도키가작아서너무속상하고운날이많았는데 초6 가을때 무릎이엄청아프더니키가 5cm나커서158이된기억이있어요 지금은고1인데요 키가169 정도되요 전 키가크기위해 자주무릎스트레칭,콩나물먹기,핸드폰하지말기(전 3일동안 ㅎ) 그런식으로했더니하늘이대단하다고여겨저에게키를선물해준것같아행복하더라고요 아직키가다큰게아니시니까 너무 속상해하지마세요 자꾸 난 키가왜이렇게작지.. 나만 작아... 난 키 못클거야 라는 부정적생각이키크는호르몬에게영향이가서오히려키안클수있어요 화이팅하시고 좋은생각 키클거야!라고 생각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rry32 (글쓴이)
· 8년 전
@sohoo9442 소중한 답변 감사드려요 169라니 부러울따름이네요.. 저도 열심히 무릎스트레칭 콩나물먹기 핸드폰 하지말기 도전해볼게요 좋은답변 감사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edeep
· 8년 전
저도 중2 인데 151이에요ㅜㅜ..한약도 먹고 별 운동도 다 해봤는데 잘 안크네요ㅜㅜ,, 혹시 키크는 주사같은거 맞아보시는거 어때요 지금 149인 제 친구도 몇센치 컸다고 그러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manggo
· 8년 전
저중1때147이 였거든요 맨날친구들 올려다보고 그랬어요 근데 지금 164입니다 클수있어요 제친구도 주사하고 약먹고 크긴컷는데 제일좋은건진짜 잘자고 잘먹고 운동은 필수고 클수있어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rry32 (글쓴이)
· 8년 전
@baedeep 키크는주사는 너무 비싸고 키크는 약 먹어볼 까 생각중이에요 소중한 답변 감사드려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rry32 (글쓴이)
· 8년 전
@mmanggo 헐.. 뭐하고 키가 그렇게 커진건지 알려주 실 수 있나요?! 잘먹고 잘자고 운동하고 있는데 크지가 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ec97
· 8년 전
걱정마세요~저는 21살여자인데 153~4 정도랍니다ㅎㅎ 저는 나이보면 예상하셨겠지만 성장판닫혀서 이게 다큰거에요ㅠ 글쓴님은 아직어리시니까 아마 더 클거에요~ 적어도 저보단 커질것입니다!ㅎㅎ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weirdalice
· 8년 전
골고루 식사하시고 운동과 스트레칭 꾸준히 하시면 더 많이 클거에요! 그리고 키가 크지 않더라도 군대에서 잘 버틸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