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안에 화가 많이 쌓였나보다 후배한테 그렇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생각보다 안에 화가 많이 쌓였나보다 후배한테 그렇게 말한 적이 없는데 상처를 준 것 같다 내일 가서 사실 어제는 그런 상황이었어 신경쓴다면 미안하다 라고 말해야할까 생각해보면 후배도 많이 곤란한 상황이었을테고 많은 일 때문에 정신이 없었을텐데 내가 이해하지 못하고 살짝 짜증을 낸 것 같다 착한 여자 컴플렉스가 있다보니 참 신경이 쓰인다 선배로서 본보기를 보이고 싶은데 잘 안된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1del
· 8년 전
마음 이끄는대로 하세요. 처음 생각이 잘 맞다고들 하죠..? 다 돌이켜보면 별거아닌것들에 화를내고 찌증내고 하는거 같아요. 미안한 마음이 들면 내일 꼭 확실하게 사과하심 될것 같아요. 후배분이 별거 아녔다고 괜찮다고 해도 속으로는 기쁘고 안심이 될듯 합니다. 사과는 상대방을 위하는 맘이 없음 하기가 어렵죠. 사과를 받으면 은연중에 내가 좀 대접받는다라는 느낌을 받아서 굉장히 릴렉스해집니다. 말그대로 편안해 지는거죠. 상대방 맘이 편하다라는걸 느끼면 내 맘도 편해지고요. 다행이다. 안심된다. 뭐 그런거랄까요.. 이게 긍정의 힘이고요. ㅎㅎ 내일 꼭 사과하셔서 어색한 맘 하나도 없는 친한 사이가 되시길 바랄께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pr1del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heart
· 8년 전
와...착한여자 컴플렉스 저도...글쓴이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