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부터 남자애들이 저를 욕하고 많이 놀려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이어트]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어렸을 때부터 남자애들이 저를 욕하고 많이 놀려댔었고 밖을 돌***니면 뚱뚱한 저를 보고 손가락질하고 비웃는 남자들 때문에 남자에 대한 편견이나 싫어하는 부분이 있었어요. 그러다가 30kg정도 체중을 감량하고 pc방 알바를 하는데 저녁타임에 일하는 남자가 그 얘기를 듣고는 지금 체중이 얼마냐고 묻더니 더 빼야겠다고 하면서 살 뺐는데도 체중이 많이 나간다고 하더군요. 그때는 그냥 웃어넘겼는데 어느날 새벽에 전화가 왔어요. 술을 마셨는지 약간 어눌한 말투로 너 오크인거 아냐면서 오크라고 자기랑 사귀면 상관계를 할 때 자기를 올라타면 자기 허리 부러진다면서 자기랑 사귀면 살빼게 해주겠다고 자기는 자전거 탈테니 저는 뛰면서 따라오라더군요. 당시에는 어안이 벙벙하고 당황해서 그냥 넘기면서 안사귄다고 했는데 그말을 듣고는 본인 체면이 상한다며 나같은 거한테 차이다니 밀도 안된다는 식으로 말을 하더라구요. 그 일 있고서 더이상 일을 못 하겠어서 일을 그만뒀는데 동생한테 그런일이 있었다고 하니 동생이 화가나서 제가 그만 두는 날 찾아와 그사람을 만나서 당신이 뭐가 잘나서 그런말을 하냐며 당신 면상이나 잘 보라며 고블린같이 생긴게 누구를 외모평가하냐고 하더라구요. 당시에는 그런 동생의 행동이 통쾌했는데 그후로도 그사람의 말들이 남아 남자들을 보면 그냥 불편한 게 아니라 혐오감이 들고 그저 길을 걷다가도 자기들끼리 웃고 떠드는건데도 저를 비웃는 것만 같습니다. 그리고 그 때 한참 다이어트 중이어서 살을 빼는 중이었는데 내가 그런사람들한테 그런 대우 받을려고 살을 빼고 있었나 자괴감도 들고 그런사람들 보라고 살빼는건가 싶어 의욕도 떨어져서 다시 도로 살이 쪘습니다. 살을 빼고 싶어도 의욕이 나질 않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ofhal7767
· 8년 전
실화임?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tofhal7767 제가 직접 겪은 실화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cy6005
· 8년 전
자신을위해 빼신거 잖아요 그거는 변함이 없어요 살안빼도 괜찮아요 남의 시선 무시해요 남을위해 살빼는거면 뺘지마세요 자신을 위해 하세요 모든지 자신이 0순위에요 그나저나 남자 ***쓰레기네요 그럴때는 성희롱이라고 하면서 신고해버린다고 하세요 아니 녹음이해서 신고하셨어여 했는데....!만약 자신을위해 빼고 싶으시다면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y8523
· 8년 전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hcy6005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ngsh95
· 8년 전
어이없네요. 아주 천박한 남자 녀석이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n2011
· 8년 전
나쁜***네요! 욕하고 싶은데 꾹 참고 댓글남겨요.님 자신감을 가지세요!저도 예전에 같은과 오***는 인간이 제 얼굴에 식탐이라고 써있다면서 ***한적이 있어서 더 공감되네요.그때 저도 15kg 감량했을 때였거든요.***놈이 저보고 살더빼면 치킨 10마리를 사주겠다면서 깝쳤었는데 제가 살을 떠 빼오니까 피해다니더니 치킨 1마리 겨우 사줬어요.남들 눈을 의식하지 말라는건 저도 잘 안되는 부분이라서 님께 말은 못하겠구요..저런 쓰레기같은 인간은 신경쓰지말고 님을 사랑해주는 남자를 꼭 만나셨으면 좋겠어요.여자를 성적도구로만 생각하고 본인이 저질이라는걸 티내고 다니네요.여자 몸에서 태어난 사람이 저정도면 어떤인간인지 답이 나오네요. 님 힘내시고 자신감 회복하시구요!!잊을 수는 없겠지만 계속 그일로 상처를 더 만들지 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yrus
· 8년 전
떡 줄 놈은 생각도 안하는데 혼자 김칫국부터 마시고 있네요. 자뻑인진 뭔지 모르겠는데 이상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네요. 참 보기 힘든 케이스 인데 저런 사람이 주변에 많으신가봐요.. 불운이라고 해야할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8년 전
처음부터 외모지상주의에 빠진 사람들 눈에 맞추기 위한게 아니자나요. 그런사람들을 위해 신경을 쓰는게 에너지가 아깝네요.. 다 그런거 아닐테니 괜히 피하고 숨고 움츠리지 말구요~ 건강위해 본인 스스로 만족하기 위해 하는거니까 의욕잃지 마세요. 살빼고 그런사람들이 사귀자해도 뻥 차버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