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레즈#레즈비언#불안함#외로움#연애#성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여자가 좋아요 여자가 좋은데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게 죄는 아닌데 자꾸 숨기게 되요 계속 숨기고만 있는데 아무도 모르니까 고민을 말하고 싶어도 말을 할 사람이 없네요.. 이쪽 어플로 만난 친구에게 말을 해도 뭔가 풀리지않는 답답한게 있고 그냥 이렇게 얼굴도 모르는 사람 그리고 실제로 만나지도 않은 사람하고 이렇게 연락해도 되나?싶기도 하고 쪼금은? 지겹기도 하고 답답도 하고 그냥 주변에 한명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러지도 않고 그렇다고 어플에서 만난 사람을 실제로 만날 자신도 없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nzer
· 8년 전
같은 여자들한테 살살 간보세요. 동성애만 하는 사람은 적어도 양성***는 많다더군요. 의외로 쉽게 상대가 나타날 수도 있으니 거기에 걸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Julgi
· 8년 전
동성애가 딱히 특별한게 아닌데 참 그렇죠. 그냥 연애감정인데 성별로 구분을 지어야 한다는게..좋아하는 사람이 생기셨다면 , 그 사람이 정말 믿을만한 사람이라면 진지하게 이야기 해보는게 어때요? 상대가 마카님께 연애감정을 느끼지 않는다고 해도-그건 마음이 아프지만- 믿을만한 친구가 생기는 거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0301
· 8년 전
제친구도 여자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친구도 블로그를 통해 연락하고 만나더라고요 ㅎㅎ그친구를 처음 알게된 날 그친구가 저한테 당당하게 커밍아웃하더라고요 그런모습이 멋있고 지금도 절친인 친구입니다 ㅎㅎ굳이 숨길이유는 없어요 ㅎㅎ당당하게 !그게 죄는 아니니까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eed
· 8년 전
연락하는 수단보다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가 중요하다고 봐요. 용기를 한번 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