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림그리는것을 좋아해서 대학관련과를 가려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저는 그림그리는것을 좋아해서 대학관련과를 가려고 입시미술을 했었습니다 제대로 알아*** 않고 실기만 썼다가 대학에 전부 떨어져서 지금은 백수로 지내고 있습니다 그림그리는 일만 생각해와서 당장 취업을 해야하는 상황에 당장 하고싶은게 없어서 이번년도 졸업하고 지금까지 놀고있습니다 저는 솔직히 지금 일을 하고싶지도 않고 할 생각도 없습니다 그런데 아***는 제가 이렇게 지내는게 못마땅 하신지 졸업후 한달 뒤부터 계속 일자리는 알아봤냐 아르바이트라도 해야되지 않겠느냐 고 말하십니다 저도 지금 제가 수입없이 이렇게 지내는게 죄송스럽지만 정말로 일하기싫고 이런 제 자신이 게으르면서도 한심하게 느껴집니다 관심있는 일이 있다가도 힘들다는 말을 들으면 바로 포기해버리고 친구들은 세상에 안힘든 일이 어딨냐며 빨리 일자리를 찾아보라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 자기전에 항상 불안해하다가 잠듦니다 이대로 괜찮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rkid
· 8년 전
전부 괜찮아요. 느리게 시작해도 돼는걸 :) 그냥..언젠가 지루하고 뭔갈 시작해보고플때 시작해봐요. 그럼 괜찮아질지도 모르잖아요? 히히
커피콩_레벨_아이콘
98667997a
· 8년 전
지금이라도 시작한다면 당신의 인생은 늦지 않게 됩니다. 목표가 있으면 절때 포기하지 마세요 달려가야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98667997a
· 8년 전
절박함을 느끼세요 지금의 상황이 얼마나 절박한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ryujk
· 8년 전
지금 딱 제상황이네요 ㅠ 아직 고 2이긴하지만..
커피콩_레벨_아이콘
ns8w8
· 8년 전
들은 바 로는 꿈은 항상 바뀌는거래요 지금 현실이 막막하고 저도 진로에 대해 걱정이 많이되고 내가 과연 이걸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하는데 일단 뭐든지 시도해 보는게 좋은거 같아요 주변인들이 빨리 직업을 찾는다 해서 조급해하시지마시고 차근차근 찾아보세요 만약 자신이 사진찍는것을 좋아한다고 치면 사진작가를 하려고 시도해보고 그림을 정말 좋아하신다면 다시 시도하는것도 충분히 늦지 않았어요 일단 마음을 편안히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