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대학교 2학년에 재학중입니다 저는 수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바람]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jaksi
·8년 전
저는 지금 대학교 2학년에 재학중입니다 저는 수의학과가 너무 가고싶어 휴학계를 내고 일년반정도 공부를하고 내년 수능을 다시 보려고 생각중입니다 너무 헛된 바람일까요?ㅜ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sunset
· 8년 전
하지못해서 후회하는것보다는 하고나서 후회하는게 훨씬 낫더라구요 하세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lakkuma
· 8년 전
음 주변에 그런 사람 많았는데 그땐 제3자입장에서 약간 대놓고 표현은 못해도 무모하다고 느껴지고말리고싶은.. 느낌이었는데 지금 시간지나 졸업할때 되니까 그때 그분들 다 합격했더라구요 하면 되나봄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99999
· 8년 전
제 친구는 삼수하고 편입하고 있습니다. 힘들지않냐고 물어보면 그래도 아직 젊고 꿈이 있기에 괜찮다고 말합니다. 정말 하고싶은거하면서 살아야하는것같아요~ 일년 늦는게 아니라 잠시 쉬었다가 두발 더 나아가는게 아닌가싶습니다. 선택은 본인이 하는것이고 책임도 본인이 지는거지만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아직 젊잖아요. 인생 길지 않아요 도전하고 넘어지고 웃어보아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jstop39
· 8년 전
어렸을 때나 한두살 차이가 크게 느껴지지 나중엔 별 차이 없습니다. 한살이라도 어릴 때 (공부에 대한 머리와 열정이 있을 때) 시도해보세요. 그런 도전은 실패해도 큰 타격이 없으니까요~! 이왕 하시는거 잘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