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안녕하세요! 올해 중2된 소녀입니다
저의 꿈은 가수인데요...
보컬학원이나 춤학원같은 곳의 학원비도 너무 비싸고 부모님한테 돈을 요구하기도 너무 죄송해가지고 저 혼자 집에서 보컬을 유튜브 보면서 지금까지 독학해왔습니다.
오디션도 1달전에 보다 왔습니다.
하지만 그곳에서는 아무 연락도 안오더라고요...
저는 진짜 얼굴도 안이쁘고 노래도 춤도 못하고 끼도 없습니다..
하지만 가수라는 그 꿈하나만으로도 이 자리까지 왔지요..
허나 언제까지 이 가수라는 꿈에 목매달수는 없는법이지 않습니까? 이제는 가수라는 꿈을 포기하려고 합니다.
진짜 마음같아서는 딴길을 찾고 싶은데, 저의 마음이 그걸 용납하질 못하더라고요... 진짜 진심으로 이제는 가수라는 꿈을 포기할때가 왔다고 생각합니다.
제발 저에게 시도도 안해보고 그러냐 라는 소리는 하시지 말아주세요.. 저는 지금 위로가 아닌 꿈을 포기하는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것도 아주 애절하게요... 저에게는 가수 말고도 다른꿈 지인짜로 많습니다..하지만 지금 이 가수라는 꿈을 놓기가 진심으로 너무 힘드네요. 끝까지 안해보고 중간에 포기하려는 저를 보고 한심해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어쩌겠습니까?
저는 1달전에 보았던 오디션을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보았습니다. 그런데도 연락이 없더라고요.. 가수라는 꿈은 진짜 너무 힘들겠지만 그래도 걷고 싶은 가시밭입니다.. 하지만 평생동안 그럴수는 없잖아요.. 저는 다른 꿈을 찾었습니다, 하지만 꿈을 포기하는방법을 모르겠네요. 혹시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꿈을 쫓아라 라고 댓글을 써주실거면 차라리 써주지 마세요...마음은 감사하나 지금은 그런 위로가 아닌, 과감한 충고가 필요합니다. 저에게 가수라는 꿈을 포기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충고도 좋으나 욕설 비방 등은 하지 말아주세요.
가수라는 꿈을 포기하게 해주세요.. 부탁입니다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저의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가수 지망생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