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번고3이된 여학생이에요.. 전 고3이되고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저는 이번고3이된 여학생이에요.. 전 고3이되고나서 선생님과 상담을 하게됬는데 제 고1.2때성적을다함쳐서 나온게 6등급이나왔어요...선생님깨선 그때저에게 희망을주셨어요 "여기서 너가할수있는만큼 해봐라 또 너무힘들면 언제든 상담을해줄게 등급은 낮아도 조금만올리면 너가원하는곳에 갈수있어."라는말에 전 울컥했었죠... 하지만 저의 진로는 아직확실하게 정해지진않았죠... 전 문과이고 학과도 그렇게 많이생을안해봐서 자세한건모르겠더라구오.. 건축학과 또는 간호학과나 아동학과 심리학과 또 실용음악쪽으로갈꺼도생각햐보았고 아니면 대학은포기하고 취업으로바로빠져갈생각도있었습니다.. 이런 저에게 한마디 해주실수있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uhanon
· 8년 전
취업이던 진학이던 상관은 없는것 같아요. 그때 저도 무조건 진학이다 라고 생각하고 내 길은 여기야! 라고 정한 진로로 왔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다니고 졸업해서 보니 학과가 그렇게 중요했던걸까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뭐든 괜찮아요. 글쓴이님이 하고 싶은 일이라면 뭐든 상관 없다고 생각해요. 다만 하고 싶은 일이 아니라면 그건 생각해보셨으면 해요. 하고싶지는 않지만 잘 할 수 있다고해도 그 일을 하는 내가 행복하지 않으면 하등 쓸모가 있나 싶더라구요. 글쓴이님, 너무 힘들어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생각해요. 괜찮아요. 아직 시간은 많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ruhanon 답변감사합니다 제가고민할문제를 해결해주셔서감사해욯ㅎ ruhanon님 오늘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