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사회로 나가게된 18살 특성화고학생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어쩌다 사회로 나가게된 18살 특성화고학생입니다. 사실 아직도 제가 생각하기엔 저는 중학생인데 몸만너무빨리 커버렸고 너무 시간만이 빨리 지나간것같아요 지금에서야 이길이 제 길이 아닌것같고, 많은걸 또 다른걸 배우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너무 시간이 많이 지난것같구요 그냥 이렇게 계속 살아가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tdjad
· 8년 전
특성화에서 일반고로 가고싶다는 건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brtdjad 아뇨 이제 졸업앞두고있어요. 지금까지배웠던걸 다 놓고 다른새로운걸배우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할까요..? 회사를 그만둬야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tdjad
· 8년 전
정 그러고 싶다면 그러는게 낫죠. 자기 마음에 안드는 순간부터 일이 틀어지는 일이 많으니까요.. 하지만 그만둔다 해서 섣불리 그만두시지 마시고 대책을 세운다음 그만두시는게 나아요.. 화이팅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waysadness
· 8년 전
아직 어려요 시간이 많이 지난게 아니라 살날이 아직 너무 많이 남았어요 선택의 기회 아직 많아요 지금에서야가 아니라 이제부턴! 다른새로운걸 배우는 방법 어떤걸 어떻게 배울건지 계획세우고 일이 맞지 않으면 관두셔도 되세요 고등학생때 되돌리기엔 늦은것같다고 착각할수있는데 지금이 제일 빠른 그순간이에요! 다른새로운일 응원할게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cuscus
· 8년 전
저도 특성화고를 나와서 관련학과 전문대를 졸업했고, 그와 관련된 일을 하고있어요. 저는 20중반의 나이에 워킹홀리데이에 가고싶어 이제야 본격적으로 영어공부를 시작했어요. 18살의 나이는 아직 무엇이든 시작하기 좋은나이에요. 기존에배워온것과 정 반대되더라도요. 다른것을 배우***한다면 얼마든지 응원하고싶어요.